JTBC Voyage

JTBC Voyage
JTBC Voyage
 

놓치면 안 될 핫클립부터
내가 보고 싶은 스타의 모습까지 쏙쏙!
JTBC 봐야지! 지금 봐야지 =3
☞ jtbc.joins.com/

댓글
  • 몰라
    몰라

    기자야...연예인이야 뭐야

  • 조영숙
    조영숙

    감사합니다 이렇게 묶어주셔서 잘보겠습니다 ~~^^ 찬원 시절인연 대박

  • 만두소년
    만두소년

    형, 지는게 이기는거고 양보하는게 이기는거고 희생하는게 이기는거에요. 😁😁 화팅👊🏻

  • Earth지구자구
    Earth지구자구

    그럼 이분들 은 독도가 어디있는줄 알고 말하고 있는곤가

  • 예형
    예형

    넷다 너~무 예쁘네 눈호강 잘 하고 갑니다

  • ᄏᄒ
    ᄏᄒ

    근데 정찬성이 경기 때 로우킥을 많이 찼었던가? 빈도수가 많지는 않았던거 같은데 그러면 하도안 같이 로우킥 오지게 차는 선수들은 ㄹㅇ다리가 쇠빠따네ㅎㄷㄷ

  • 양양
    양양

    꿀~~~~~~~성대👍👍👍👍

  • 셀아빠 [SelDaddy]
    셀아빠 [SelDaddy]

    제가 살아보니 한 가지 알게 된 건 남편이 무조건 아내 말 잘 들어주고 존중해주면 아내가 고마워서 더 잘해주더라고요

  • Elena_엘레나 Han
    Elena_엘레나 Han

    그냥 라면 하나 끓여주는게 낫겠다 ㅋ 밥이랑 김치는 먹던지 말던지

  • Zyn
    Zyn

    한승연 개이쁘다 ..

  • 샤샤샤
    샤샤샤

    박복자가 무슨 짓을 해도 악역같지 않았고, 오히려 아진이 착한척하는 악역같은, 무슨짓을 해도 옳은 취급받는 주인공 버프의 느낌이었음. 저 사람이 뭘 잘못했다고 저렇게 취급받아야 하는지, 끝까지 아진이랑 비교당하며 잘못된 인생 취급받았어야 했는지 이해되지 않았고, 불쾌한 느낌이 가시질 않아서 정주행에 실패했던 드라마.

  • 박미경
    박미경

    캐빈오 너무 멋있고 행복한 무대였어요~~

  • 유경환
    유경환

    혼자밥못먹음?

  • 그만
    그만

    근데 최양락도 뭐 그렇게 큰 화는 안 내고 말도 잘 하시는 거 같은데..엄청 배고픈 상황에서 최양락은 빨리 먹고싶은 마음에 충분하다고 하는데도 이것저것 계속 더 하시고 기다리라고 하니까.. 좀 삐치신 정도인 거 같은데 물론 좋은 행동은 아니고 팽현숙씨 마음도 이해가 가요 그냥 너무 최양락씨 욕을 많이 하시는 거 같아서ㅠ..나름 귀여우신데 ..예능은 예능으로 봅시다...

  • 최고은
    최고은

    와.... 다들 수잔 배려하는거 너무 따뜻하다ㅠㅠㅠ 어머님도 너무 인자하시고 아버님도 위트 있으시고... 줄리안이 사랑스러운 이유를 알겠넹

  • mini cat
    mini cat

    자기관리 안되고 식탐많은사람 걸러야 되는데... 저게 일부분이지 여자분 스트레스 받을일 많을듯

  • 가나다라마바사
    가나다라마바사

    손발 있으면 직접 좀 차려먹으라고요. 남자가 집에 놀면서 참 팔자 좋네.

  • 손흥민
    손흥민

    미래를 예견하는 비담..

  • h hye
    h hye

    보아하니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어쩜 이름도 보아랑 하니야 너무 좋아

  • 이미란
    이미란

    아, 이 장면 티비 보면서 핸폰으로 동영상 찍어놓고 소장하며 매일매일 수십번씩은 보는듯요.헨리❤나오는 장면은 죄다 찍어서 핸폰 겔러리 동영상으로 소장하고 있어용🤗

  • 권영률
    권영률

    어휴 징글러워 ~전현무는 참 맘에 드는 말을 너무 잘해 어떻게 mc가 되었을까

  • 설현
    설현

    ㅋㅋㅋ

  • 난정말이상해
    난정말이상해

    저런 부부 별로 없을듯..서로 자존심을 버리고 배려가 필요한데 쉽지않지. 근데 와이프가 능력있으면 조련당하면서 살고싶다.

  • Eunji Lim
    Eunji Lim

    스포주의 와 탄피 훔쳐서 넣은 것 까지 예상했는데 내가 너무 홍선장에 꽂혀있어서 상상도 못함ㄷㄷ

  • 조광팬
    조광팬

    저 인재들이 스타킹에서 다 나왔구나.. 진짜 스타가 되긴했구나 호피는 많다고 하지만은... 아는형님도 나중에보면 "아형나왔던 누구누구" 이렇게 되는건가

  • Kakurio -chan
    Kakurio -chan

    Dahyun calling Jinyoung a dummy. Damn.

  • 하띵
    하띵

    아니 보통 한사람은 고기굽고 한사람은 채소씻고 음식세팅하는게 국롤아님?ㅋㅋㅋ 누가 굳이 말하지 않아도 한사람이 뭔가 하면 자동적으로 하게 되던데.... 뭘 배고프다고 화냌ㅋㅋㅋ 아오진짜

  • 민지
    민지

    여러분 방송은방송이고 그냥 즐기는거 어떤가요... 너무 과몰입하시는거 같기도..하고..

  • 우석아사랑해
    우석아사랑해

    아 진짜 밑에 댓처럼 서은수 면접보러 왔을 때 이서한테 잘 보여야됬음 ㅋㅋㅋㅋ 실세가 누군줄 모르고 ㅋㅋ

  • 야도란
    야도란

    통역사를 대리고 가던지 하지 장난침 그것부터가 이상함 같이가야 반박을 하지 ㄷㄷ

  • 박보쓰
    박보쓰

    ㅋㅋㅋ 유투버 준모씨도 지 멋대로 살던대 재준형도 지 멋대 사는 인생 멋집니다 bd

  • 성이름
    성이름

    줄리안이랑 어머님이랑 웃는게 너무 닮으셨다..

  • 땡이
    땡이

    4:21 알베가 해준 장위안 머리 토마토 꼭지 같음..

  • 문붕어
    문붕어

    0:08 박미선: 9시까지 자요? 김지혜: 원래 미인은 잠꾸러... 박미선:아그렇구나 칼차단 ㅋㅋㅋㅋㅋㅋㅋ

  • 은콩띠
    은콩띠

    일본은 언어도 여러곳에서 훔쳐왔네

  • 바쿠니쿤
    바쿠니쿤

    와 근데 예전보다 살이 더찌셨는데...운동하셔야 할 듯 ㅠㅠ

  • monkey face
    monkey face

    오랜만에 보러왔는데 광고 시간 좀 옮겨라 예(광고)아! 이게뭐임

  • ᄋᄋ
    ᄋᄋ

    아제르바이잔 대사관보다 일 더 열심히 하네

    • ᄋᄋ
      ᄋᄋ

      대사관직원이였네

  • 나어때?
    나어때?

    9:15 그런 한시간 동안 아내분이 밥 차리는데 그 ! 렇게 긴 시간 동안 양락님의 손은 뭐 하고 계셨을까요 도와주지도 않고 오히려 승질만 내고

  • n0n
    n0n

    양식은 아니구나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 Suho Solo
    Suho Solo

    My funny Boys hahahaha

  • 퀄러티시즌
    퀄러티시즌

    짤보고 김어준인줄 알았다

  • 김진용
    김진용

    드라마를안봐서그런데... 처음에 나온 엄마역할두분 무슨사이에요....?

  • brownwolf
    brownwolf

    THEY REPRESENTED THE CAT MEME 😂

  • 파나메라터보S E-하이브리드 이그제큐티브
    파나메라터보S E-하이브리드 이그제큐티브

    국민도둑놈이라 욕할려고 들어왔는데 춤보니까 김태희가 결혼할만했네

  • King Ww
    King Ww

    다른 배우분들이 연기가 아니라 진짜로 귀여워 하는 것 같애ㅠㅠㅠㅠ너무 귀여워❤️❤️❤️

  • 나어때?
    나어때?

    절을 해도 모자랄 판에 되려 승질은

  • 권기범
    권기범

    진심 너무 울리고싶게 귀욤뽀짝댕댕한데 또 울면 속상해 ㅠㅠ

  • 로이카
    로이카

    옆차기 그와중에 발에 날 세운것보소ㅋㅋㅋ

  • Claire HA
    Claire HA

    1:29 하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식스팻ㄱ 조각미ㅣ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면먹다가 코로 면발 나올뻔 했잖아

  • 나어때?
    나어때?

    기다려 뒤질거 같으시면 최양락님이 직.접. 하시지 그래요 ^^

  • zera twizter
    zera twizter

    what show?

  • bokkeum kim
    bokkeum kim

    572형,, 이런일도하는구나,, 멋져

  • 디거 DIGGER IS NOT YET
    디거 DIGGER IS NOT YET

    4:00 스윗하다 쥴리안

  • 코끼리
    코끼리

    강재준님한테는 미안한 말이지만 옴진리교 교주 닮았음.

  • yummy boy
    yummy boy

    ...

  • 김유앙`ノ
    김유앙`ノ

    03:50 지민오빠 뿅망치 통통거리는거 기엽다 ㅠㅠㅠㅠㅠㅠㅠ

  • 0f H
    0f H

    저엄마 존나끝까지 이기적.... 평생맘대로 휘두르다가 지뜻대로 안되니 죽어버리네... 자식 상처받을 건 생각도 안하고...

  • joo
    joo

    이효리 무시 가능한 연예인이 유일하게 멤버들임 ㅋㅋㅋㅋㅋ실제로 저들 기도 이효리 만만치 않음 ㅋㅋ

  • 호박단
    호박단

    이때 분량없어서 모을것도 없을텐데

  • 한재훈
    한재훈

    박진영이 젤 열심히 추넼ㅋㅋㅋㅋ

  • K Yujin
    K Yujin

    솔직히 깔끔하기만 하면 된다고하지만 잘 생기거나 이쁘면 분명한 후광효과가있는건 사실임. 이건 인간세상 다 똑같음. 다른기준치가 동일하다면 언제나 외모가 뛰어난 사람이 백프로 우대받고. 기준치가 다를때도 훨씬더 유리할 때가 많음

  • 육지손님
    육지손님

    내가 먹는 국산 맥주는 그냥.. 오줌에 탄산이구나......

  • 김은진
    김은진

    순진한 표정 ㅠㅠ 어쩜 좋아 ㅠㅜ 귀엽다 진짜

  • 슈에화
    슈에화

    ㅋㅋㅋㅋㅋ

  • 최영진
    최영진

    아는형님땜에한번보겠습니다ㅋ

  • 찬또NC팬하자
    찬또NC팬하자

    오빠 영원히 사랑해💖 이 영상 조회수 늘려요🥰🥰 이찬원 영원히 찬원해❤❤

  • yes, it's me
    yes, it's me

    *Is this a sign of SNSD comeback???*

  • 션박.
    션박.

    솔직히 악역하면 리멤버 남규만 ㅇㅈ?

  • TUBE YOU
    TUBE YOU

    0:03 이때도 펀쿨섹 화법이 존재했네 ㄷㄷ

  • So good
    So good

    방송이잖아... 연출이야... 어떤 사람이 카메라앞에서 전국민이ㅡ다보는 티비 나올꺼 뻔히 알면서 싸움?? 연출인거지.. 대본있고 작가있고 카메라 있고 .. 편집있고..... 연출가.. 피디..... 너무 과몰입하지말고 보자... 방송이다 방송... 집안에.카메라 최소 ...10대정도는 있어보이구만..... 최양락 방.. 부엌... 식탁 ... 베란다....거실.. 팽현숙 옷갈아입으러 들어가는 방.. 그리고 식탁에서도 각각 따로 원샷 잡는 카메라.. 두명 한꺼번에 잡은 투샷 카메라.... .... 집안에 온통 카메라 범벅인데서 ... 그리고 하필이면 식탁 원샷 투샷 다 잡을수 있는 각도의 자리에서 왜 일부러 싸우겠냐... 세상에 리얼 버라이어티는 없어.... 그럼 피디랑 작가는 왜 필요하겠냐....

  • christian eriksen
    christian eriksen

    ㅋㅋㅋㅋ 모닝엔 짬뽕이지 ㅋㅋ

  • 박다혜
    박다혜

    마음아프다..ㅠㅠㅠㅠ 쾌차하고 건강하게 잘 지내셨으면 좋겠어요.. 익명성에 기대서 본인의 상처를 남에게 전가시키려는 악플러들 진짜 반성했으면 좋겠어요 모두가 똑같이 인간이기때문에 미성숙할 수 있고, 상처를 안고 있을 수 있지만 본인의 상처를 남에게 뿌려서 이렇게 한사람의 심신을 망가트리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연예인이라고 그것까지 감당해야한다, 나는 이럴 수 있다는 권리는 아무에게도 없습니다..

  • ᄋᄋ
    ᄋᄋ

    모로코대표 꺼억의사랑에 나오는 분이넹

  • fly k
    fly k

    이젠 안먹을거지 ㅋㅋㅋㅋㅋ 알면서 속아줬네 ㅋㅋㅋ 귀욥다 둘다

  • 조정호
    조정호

    욕심만 많고 ㅉ

  • 트롤 피아노[피아노치고 게임하는 유튜버]
    트롤 피아노[피아노치고 게임하는 유튜버]

    아이가 뭔죄가 있냐 아이를 교육못시킨 부모잘못이지 이게 개 교육 못시켜서 사람 무는 개랑 비슷한 맥락임 노 키즈존을 설정하는게 근본적인 해결방법은 아니라고 봄

  • HH M
    HH M

    뻥치네 어제 남은 치킨에 닭다리가 있을리가ㅡㅡ

  • 인생역전한방이다
    인생역전한방이다

    어떳해 진ㅋ자 너무 구ㅡ여워❤️❤️😭

  • 정상희
    정상희

    찬원씬~말두 넘 재밋게 하네요 예능천재~찬또위키**

  • ᄋᄋ
    ᄋᄋ

    인도는 경찰이 밤에 여자들 성폭행할 수도 있다는 리스크땜에 체포를 못한다는게 젤 충격적임,,,

  • 이재현
    이재현

    서장훈 말의 신뢰가 있는게 서장훈은 농구 야구를 둘다 해봐서 이해가 간다

  • 장군님
    장군님

    재재 너무 너무 사랑함

  • 하연
    하연

    내가 저걸 본방송으로 봤을땐 그저 아형을 스쳐갔던 게스트 일 뿐이였지 근데 이렇게 소중한 사람이 됐다니

  • 송종한
    송종한

    독도는 한국 영토입니다. Dokdo is Korean territory. 独島は韓国の領土です。 独岛是韩国的领土。 Dokdo é o territorio de Corea do Sur. ડોકડો એ કોરિયન પ્રદેશ છે. Το Dokdo είναι κορεατικό έδαφος. Dokdo ke sebaka sa Korea. Dokdo ndi gawo laku Korea. Dokdo is een Koreaans grondgebied. Dokdo एक कोरियाली क्षेत्र हो। Dokdo er et koreansk territorium. Dokdo ist ein koreanisches Gebiet. Dokdo ແມ່ນດິນແດນຂອງເກົາຫຼີ. Dokdo ir Korejas teritorija. Dokdo est Coreanica agrum pacatum reductos. Dokdo - это корейская территория. Dokdo este un teritoriu coreean. Dokdo ass e koreanescht Territoire. Dokdo nubutaka bwa koreya. Dokdo yra Korėjos teritorija. डोकडो हा कोरियन प्रदेश आहे. Faritanin'i Korea i Dokdo. ഒരു കൊറിയൻ പ്രദേശമാണ് ഡോക്ഡോ. Dokdo adalah wilayah Korea. Dokdo huwa territorju Korean. Дугду бол Солонгосын газар нутаг. Dokdo yog thaj chaw Kauslim. Dokdo Koreako lurraldea da. Dokdo သည်ကိုရီးယားပိုင်နက်ဖြစ်သည်။ Dokdo là một lãnh thổ của Hàn Quốc. Докдо - карэйская тэрыторыя. ডকডো একটি কোরিয়ান অঞ্চল। Dokdo je korejska teritorija. Докдо е корейска територия. Dokdo o se teritori Korea. Dokdo is in Koreaansk territoarium. Докдо је корејска територија. Ang Dokdo usa ka teritoryo nga Koreano. Dokdo waa dhul Kuuriya. Dokdo inharaunda yeKorea. Dokdo mangrupakeun wewengkon Korea. ඩොක්ඩෝ යනු කොරියානු භූමියකි. Dokdo ni wilaya ya Kikorea. Dokdo är ett koreanskt territorium. Tha Dokdo na sgìre Corea. Dokdo es un territorio coreano. Dokdo je kórejské územie. Dokdo je korejsko ozemlje. دوڪودو هڪ ڪورين جو علائقو آهي. دوكدو هي أرض كورية. Դոկդոն Կորեայի տարածք է: Dokdo er kóreskt yfirráðasvæði. Dokdo se yon teritwa Koreyen an. Is críoch de chuid na Cóiré é Dokdo. Dokdo Koreya ərazisidir. Dokdo is 'n Koreaanse gebied. Dokdo është një territor Koreane. ዶዶዶ የኮሪያ ክልል ነው ፡፡ Dokdo on Korea territoorium. Dokdo estas korea teritorio. ଡୋକଡୋ ହେଉଛି ଏକ କୋରିଆ ଅଞ୍ଚଳ | Dokdo jẹ agbegbe agbegbe Korea kan. ڈوکڈو ایک کورین علاقہ ہے۔ Dokdo - Koreya hududi. Докдо - корейська територія. Mae Dokdo yn diriogaeth Corea. دوكدو كورېيە زېمىنى. Dokdo bụ ókèala Korea. דאָקדאָ איז אַ קאָרעיִש טעריטאָריע. Dokdo è un territorio coreano. Dokdo adalah wilayah Korea. Dokdo minangka wilayah Korea. Dokdo არის კორეის ტერიტორია. IDokdo yinsimu yaseKorea. 獨島是韓國的領土。 Dokdo je korejské území. Докдо - Корей территориясы. Dokdo és un territori coreà. ಡೊಕ್ಡೊ ಕೊರಿಯಾದ ಪ್ರದೇಶ. Dokdo hè un territoriu coreanu. IDokdo yintsimi yaseKorea. Dokdo axa Koreyî ye. Dokdo je korejski teritorij. ដុកដូជាទឹកដីរបស់កូរ៉េ។ Докдо - Кореянын аймагы. Ang Dokdo ay isang teritoryo ng Korea. டோக்டோ ஒரு கொரிய பிரதேசம். Докдо қаламрави Корея аст. Докдо - Корея территориясе. Dokdo เป็นดินแดนเกาหลี Dokdo bir Kore bölgesidir. డోక్డో ఒక కొరియా భూభాగం. Dokdo Koreýanyň çägidir. ډوکډو د کوریا ټاپو دی. ਡੋਕਡੋ ਇਕ ਕੋਰੀਆ ਦਾ ਇਲਾਕਾ ਹੈ. دوکودو قلمرو کره ای است. Dokdo é um território coreano. Dokdo to terytorium koreańskie. Dokdo est un territoire coréen. Dokdo on Korean alue. He ʻāina kahiki ʻo Dokdo. Dokdo yanki ne na Koriya. Dokdo egy koreai terület. דוקדו הוא שטח קוריאני. 다시 한 번.. 독도는 대한민국 경상북도 울릉군에 속해 있는 대한민국 영토입니다. 独島は大韓民国慶尚北道鬱陵郡に属している大韓民国の領土です。

  • 슬픈나무
    슬픈나무

    팬현숙 누님 완승!!!!

  • 서해성
    서해성

    우리는 미국과 비교하면 안싸웠다

  • 이종화
    이종화

    참..따듯한 말과 칭찬으로도 사람을 울게 할 수 있는데 정말 안타까운건 세상에 사람들이 모진말과 행동들로 왜 그렇게 다른이를 울리는지.. 그저 안타깝네요

  • 신문
    신문

    장위안 보기만 해도 밉상이다.... 타일러 너무 귀여워잉....

  • 지연
    지연

    진짜로 결혼하신거세요..??

  • n0n
    n0n

    아개웃김 관상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insuk yoon
    insuk yoon

    개그맨 출신분들이 대부분 여복이 있드라구요..ㅋ

  • 지노처돌
    지노처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는 내내 계속 웃었어요 대체 이게 뭐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돌아이라고 생각하는 부부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배아파 살려줘요 아 내 배꼽 사라짐 학원 가야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가 아파서 못보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려줘 겁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부부의 자식들은 안 웃을 날이 없을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안녕
    안녕

    ㄹㅇ남편들 순위가 곧 아내들 순위

  • Ell CHOI
    Ell CHOI

    다른 집도 엄마가 저렇게 욕을 하는구나.. 난 엄마가 나이 들어서 갑자기 아빠한테 별것도 아닌 걸로 욕을 하길래.. 배운사람이 교양없이 욕한다고 사위 들어와도 그런 모습 보일거냐고 창피하다고 엄청 싸웠는데...

  • 카리스마
    카리스마

    아버지들 봐라 ㅎㅎ

  • 리뉴,MMKHKD
    리뉴,MMKHKD

    승희보고 오신분? ㅋㅋㅋ

  • 웰시코기름
    웰시코기름

    배고프면 손이없냐 발이 없냐, 시바 식충이도 아니고 알아서 좀 처해먹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