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윤석열 사퇴 각/ 자한당 총선 제1호 공약 공수처 폐지 / 논리로 제압한 추미애 ( 새날 / 새가날아든다 )
2:05:49
169,783
Reddit
#추미애 #윤석열 #정치검찰
새날 유튜브 구독하기 : t.co/I1ummCl2YG
새날 팟빵 구독하기 : www.podbbang.com/ch/7290
새날 이메일 : saenalkr@gmail.com / questionkorea@gmail.com
*새가날아든다 방송을 무단 복제 및 게재 시 저작권법에 의해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단 복제를 금합니다.

This is official account of 새가날아든다 (SaeNal)
Copyrightⓒ2018 SaeNal (새가날아든다) All rights reserved.

댓글
  • 정택열
    정택열

    떡검ㆍ개판 사ㆍ견찰ㆍ촌놈들인 지방자치공무원 ㆍ원주시민이ᆢ혈세흡혈귀들 ᆢ논리가 통하지 않는 안아무인 비리 집단

  • 천상복
    천상복

    MB세력들이 고개를처들고 다시 광야로 나오려한다.

  • 이쁜이
    이쁜이

    알겠습니다 전화 꼭 하겠습니다

  • 김종태
    김종태

    똥은똥끼리뭉친다 쓰레기와오물들이뭉쳐봐야악취만풍긴다 황교활과유승민이뭉쳐봐야김세현의원의말처럼좀비들이무엇을하겠나

  • 대한술국
    대한술국

    이제 선거때 투표는 그냥 거르는게 답이것다 아무리봐도 그놈이 그놈이네 ㅉㅉ

  • 기디온
    기디온

    살아있는 권력 수사하라 어떤 늠이 말한겨 ~ 아주 소설을 써라 병아리들 ^/^

  • 황숙의
    황숙의

    추장관 힘내라 문정부 힘내라 4월총선에심판 자한당없어저라

  • 황숙의
    황숙의

    추장관 잘했다 소화가 안되고있다 뻥뚤렸다 추장관 화팅

  • kim푸른하늘
    kim푸른하늘

    배신자도 이런 배신자는 없는 것입니다 배신자 윤석열

  • 김인철
    김인철

    우리동지당

  • 김인철
    김인철

    먼훗날당

  • 임정기
    임정기

    정치검찰의 진면목을 적나라하게 보여줌으로서 검찰개혁과 언론개혁의 필요성을 온 국민에게 일깨워주신 공로를 높이 평가하여 교육학 박사 동양대학 총장 최성해 이름으로 대한민국 43대 검찰총장 윤석렬에게 表彰狀을 수여하도록 정경심교수에게 의뢰합시다

  • jm choi
    jm choi

    네 소원이 무엇이냐 하고 하느님이 내게 물으시면, 나는 서슴지 않고, “내 소원은 윤석열 사퇴라고 대답할 것이다. 그 다음 소원은 무엇이냐 하면, 나는 또 “석렬이의 사퇴이오.”할 것이요, 또 그 다음 소원이 무엇이냐 하는 세 번째 물음에도, 나는 더욱 소리를 높여서,“나의 소원은 윤석렬의 사퇴이오.”하고 대답할 것이다.

  • 파란만장
    파란만장

    윤총장은 사퇴할 수 없을 듯 사퇴하면 권력 없는 자신을 파고파고 또 팔까 겁나지 않겠습니까? 힘 있는 자가 어떤 일을 할 수 있는지 알고 있으니요

  • 보수같은 애매한 중도
    보수같은 애매한 중도

    민주당 배재정 좋은사람이라고 만나는사람마다 칭찬중 사상구민으로써

  • 김기종
    김기종

    그래도 개지랄 하고있는 한국당 이를 지지하는 넘들 왜 일까요 아무튼 윤석열 장모사건이 난잡합니다.고소하면 기각되며 사건을 깔아 뭉겠답니다.장모사건 좀 다루세요

  • 복면할매
    복면할매

    모든게 시작이있듯이 지금의시작은 신중 기뻐만할때는아님 저더러운것들이 지랄발광할껴 막을준비 해이해 ㅡㅡㅡㅡ윤돌탱 사퇴안해 생긴거봐 옹고집 ㅡ오기 성가신존제될껴 ㅡ애효

  • Sun Dorbin
    Sun Dorbin

    올바당 (올바로살자)

  • 김재두
    김재두

    이런빨갱이놈들좋아하긴아직이르다 너희놈들의 무텀이될것이다

  • Roadtrip Lover미국 싸다니기
    Roadtrip Lover미국 싸다니기

    새날에서 왜구어가 사라지는 그날까지 왜구어가 토설 될 때마다 딴지 걸 겁니다.

  • Roadtrip Lover미국 싸다니기
    Roadtrip Lover미국 싸다니기

    야수님, 아, 놔! 또 '가오'. 정말 계속 그럴 겁니꽈? 아 진짜...

  • sung kong
    sung kong

    국민들은 어리석은 자들 30% 를 빼고 조국장관 가족이 어림없는 개검의 복수극의 희생물이라고 생각 할 뿐 아니라 가장 깨끗이 살아온 모범적 가족임을 알고 자신들의 삶도 반추하고 있다고봅니다.나도 살아온 과정이 떠오릅디다.결론은 참 정직한 가족이구나.조국장관이 법학교수의 자격이 충분하다고 생각이 드네요.개검놈들의 부패와 너무 차이가 납니다.

  • Roadtrip Lover미국 싸다니기
    Roadtrip Lover미국 싸다니기

    푸나님을 비롯한 새날 패널 여러분, 그리고 애청자 여러분, 모두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언제든 엘에이에 오시면 만사 제쳐두고 안내해 드릴게요.^^

  • dokebi tv
    dokebi tv

    구독 좋아요 했네요ㅋ

  • CHUNEAN CUI
    CHUNEAN CUI

    싹다 뒤집어 버리자. 🐕검들아

  • 김숙
    김숙

    죽일놈의 윤석열 반드시 처내야 합니다 반드시 끌어 내립시다 윤석열 이세끼가 이번 총선에 자유공갈당이 이기게 할려고 역적질 했다 천하에 매국노 윤석열 이세끼 자리에 연연하며 안 내려오는것 봐 추잡스런 놈 윤석열 반드시 처 냅시다

  • 김숙
    김숙

    우리나라에 있는 자유공갈당 토착왜구들을 때려잡지 않으면 우리나라도 망할 것이다 이번 총선에는 왜구인가 아니가를 판가름 해야 한다 총선은 한일전

  • 김숙
    김숙

    윤석열은 자유공갈당과 검은 거래가 있었다 윤석열은 역적중에 역적이다 윤석열이를 반드시 처 내야 합니다

  • 南賢淑
    南賢淑

    응원합니다

  • HYUN lee
    HYUN lee

    윤석렬은 뭘잘못했는지모르는 뻔뻔스런 정치검찰 ~~보복인사라고한인간들 기막히다 검찰은 언론과 자한당 등에업고 저지랄하고있다 윤석렬 조선방상훈이만나서 무슨뒷거래했을까 궁금하네~~~

  • Jung Shim
    Jung Shim

    9수해서 겨우 검사되었다가 한직으로 삐끌어졌다가 문재인 대통령 만나 검찰총장 되어보니 마치 대통령보가 더 높은걸로 착각하는 모지리...9수답다.

  • 김보성
    김보성

    새날요 상쾌★ 통쾌★★명쾌★★★ 합니다요😄😄😄

  • 신말희
    신말희

    푸나님의리짱입니다

  • Kp
    Kp

    새날 요정 야수님 멋져요 !!!!

  • 홍나무
    홍나무

    추장관님 고맙습니다 윤석열 칼휘두름에 분노가 치밀러 힘든차 50%는 안정되었습니다 계속 차장도꼭 처리 해야됨니다

  • 김보성
    김보성

    새날을 안볼수가없어요★ 우리의힘으로★★ 이노래땜에요★★★

  • 하바나
    하바나

    아직 진정화님은 아닌듯요 갠적으론 조아요!!! 그냥 개인방송으로 인정합니다 진보 진영 유투버들 정신차리셔야해요!!!!!!!!!!!!! 극우유투버들 3,4개월만에 15만~20 만 늘어나요 우리측은 스텝바이스텝 티끌모아태산 이네요 자기 잔치 할 생각말고 좀! 좀! 뜨겁게 나갑시다 ! 벌써 샴페인 터뜨리지말자구요 인간적인거말구..제발 그 짓 그만하구 컨텐츠로 끝까지ㅡㅡㅡㅡ승부하자구요

  • 김환경
    김환경

    추미애 법무장관님! 사랑합니다 응원합니다 더좋아집니다 더잘됩니다 더건강해집니다 더힘이쎄집니다 민주당 80%이상당선 동서화합 남북 민주주의로 통일 추미애 대통령 당선 운수대통 만사형통

  • 이은경
    이은경

    자뻑폭당

  • 다윗의돌
    다윗의돌

    아무리 아무리 생각해도 윤석열은 문통님이 심어 놓은 우리쪽 엑스맨일꺼야.... 그렇지 않으면 저리까지 티나게 멍청한척 할 수 가 있을까 싶어 ~~~ 엑스맨 잘하고 있어. 검찰개혁을 이룬 총장으로 역사에 남을 꺼야~

  • 🔱리어티비
    🔱리어티비

    오디오만 들어야지 ~~

  • 정의로운
    정의로운

    와~~~ 완전 더킹 영화다~ 오c 더욱더 예의주시 해야겠다!!!

  • Sunggyu Park
    Sunggyu Park

    새날 정말 응원합니다. 정말 좋은 생각입니다. 서로 도울수 있으면 도우면서 살면 좋지요. 서로 감사하며 사랑하면서 살아야지요...

  • 60평생세상만사
    60평생세상만사

    정상적으로 머리 달린 인간의 행태가 아니어요 자한당놈들.

  • 요팔공산
    요팔공산

    검찰말과 언론에서 나오는말을 상식적인국민들은 안믿죠~^^

  • 팅커
    팅커

    아주돌아서 막나가는중 그냥내보내시죠 문통 상관명령불복종으로

  • 강지은
    강지은

    아니... 장관보고 인사안을 구체적으로 작성해서 가져오라고 했다는데... 그게 그동안 관례였다는데... 윤석열이 추미애한테 또 그렇게 했다는데... 확실히 제정신은 아닌듯 싶네요.

  • 최귀순
    최귀순

    시골은 좋은곳이여 서로 도우면서 십시다 나한테 없는것은 사주기도 사주기도 하면서 살아가는 세상이 돼어가면 좋겠읍니다

  • young-hee kim
    young-hee kim

    당명을 언제나 한국당으로하시지요 아이면 도로 한국당 으로 하시던가

  • 왕고구마
    왕고구마

    삦 갚으러 가도 기간 넘기려고 받지 않는 악둑 사채업자.같은 놈.

  • suk han
    suk han

    추 장관님 다음은 법원 입니다. 말도안되는 영장 묻지마 허가를 계속 해주는 판세들 해결 부탁드립니다.

  • akemi ukigaya
    akemi ukigaya

    푸나님 얘기듣고 법사위 출석장면 봤는데 황교활 오른팔? 점식씨 헛소리 추장관님 발언도 끊어가면서 또 국민팔이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 changsu bae
    changsu bae

    윤짜장 쪽팔린다. 옷벗어라.

  • changsu bae
    changsu bae

    윤석엿개검 이놈들이 암덩어리다. 반드시 응징해야한다. 개검해체수준으로

  • 모카커피
    모카커피

    바른소리tv 진정화님 반갑습니다~홧팅!! 정필승님 명쾌 상쾌 좋아요~^^ 새날지기 야수님 마차님 알라뷰~♡

  • 고승철
    고승철

    푸나님의 진정성은 이미 알고 있어요ㆍ너무 자기검열 안하셔도 됩니다ㆍ힘든만큼 경제적인 도움도 필요합니다ㆍ왜 진보는 가난해야하지요? 부자되시기 진정 바랍니다ㆍ

  • 모카커피
    모카커피

    윤검의 관상은 단무지 장비상이지 절대 황제상 아님.윤검 상왕놀이 헛꿈은 6개월로 마무리하고 마나님이랑 밥먹고 청소하시는 일상의 돌쇠로 살아가시길...

  • 김숙
    김숙

    이번일은 문재인대통령님을 향한 검란이었어요 망할놈의 개자식들 정권 바꾸어 자유공갈당 왜구토착세력들 정권 잡으려고 했어요 기레기세끼들도 괴멸 시켜야 합니다

  • jihwa lee
    jihwa lee

    윤석열 추잡한 X ! 끝까지 ㅆㄹㄱ 짓 다하는 추잡스런 ㄴ

  • 김숙
    김숙

    11일날 광화문 수복작전 집회 나갑시다

  • 김숙
    김숙

    추미애 지지합니다

  • 김숙
    김숙

    윤석열이가 뭐가 불쌍해요 당장 끌어 내려 목을 비뜰어 벌이고 싶어요 윤석열 법과 원칙 개지랄 윤석열도 말과 행동이 아주 달라요 거지 같은 세끼 천벌 받아라 조국가족들을 인질로 잡고 지랄을 했는데 참수해서 거리에다 걸고 싶어요

  • MOOYEOL YOON
    MOOYEOL YOON

    조국이순햇다검찰추장관은산전수전공중전다격은장수다

  • akemi ukigaya
    akemi ukigaya

    안보실장이 김관진 아니였나요? 기무사에 지시한 인물도 김관진 아닐런지요

  • 윤이아빰
    윤이아빰

    좋아하시게 ㅋㅋㅋㅋㅋㅋㅋ

  • Kbhan Kbhan
    Kbhan Kbhan

    추미애가 검찰 하나회를 김영삼 대통령처럼 와해 시킬수 있길 응원 합니다.

  • 김동협
    김동협

    새날 깨어있는 시민이있어 행복합니다 불쏘시개를 햇불로만들어 공수처설치 검경수사권 잘하고계시니 쭉지지해주십시요

  • 김창진
    김창진

    공수처가 가동되면 윤석열 mb시절에 되집어 봐주세요 엄청난.......

  • 윤이아빰
    윤이아빰

    전 2500원 밀면과 3500원 짜장면 곱배기를 파는 부산 연산동 국도밀면을 애용합니다.

  • 박인용
    박인용

    나두 첫 눈 와쓰 ~~ !!!

  • 정미옥
    정미옥

    추미애는 윤석렬를 자르고도 남을 사람이다.

  • 유정순
    유정순

    추미애 장관님 화이팅 입니다

  • 정미옥
    정미옥

    자한당을 자멸당으로~~~~.

  • 이구름
    이구름

    정경심교수님뿐만이아니라조권?조국교수님동생분도보석되셨으믄 좋겠네여.. 글구전관예우받을 고위직검사 판사들은 국선변호나인권변호를 몇년이나 몇회이상하믄 로펌이나개업이가능하게 하믄 좋겠네여ㅋ

  • 이정재
    이정재

    유승민 결혼잘못해서 개고생했다고 하고 또 재혼을 생각하는새보수 한심하죠,

  • 김계숙
    김계숙

    오호! 고래요? 공수처폐지가 선거 공약? 고거 아주 잘됬네. 우후~^^ 고롷게 끝까지 뒤떨어지니 정신 못차리니 바보짖을 하니 자민당이 우리 민주에 효자노릇 한다니까. 울쪽으로 더 기울겠네 국민들이. ~ 자민당 .쭉 ~~~아라찌?

  • 날아라슈퍼보드
    날아라슈퍼보드

    ㅋㅋㅋ 진정화님 화이팅 한번 할까요 에서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좋네용~!! ㅋㅋ

  • 진분다리카
    진분다리카

    ㅋㅋㅋ 마음속의 첫눈 강림 ㅡ 공감해요, 수개월 얼마나 근심하고 분노하고 답답했던지.

  • 날아라슈퍼보드
    날아라슈퍼보드

    새날ㅋㅋ 나날이 재밌습니다...야수, 정필승, 진정화님 케미들이 정말 좋으시네용 ㅋㅋ 자주 보겠습니당!!

  • 유현숙
    유현숙

    바른소리님 드뎌 새날에서뵙네요.반갑습니다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