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펜으로 라그나로스 만들기
10:53
2,488,738
사나고 Sanago
Reddit
1:34 This image is from GreyCheshire. (3D Artist | CG sculptor | miniature maker)
kosoft.info/auth/R3zqOWeboMfkYZmRjxsDow.html
instagram.com/grey4d/tagged/?hl=ko

3D펜 살땐! [사나고샵]
smartstore.naver.com/sanago
● 3D펜카페 [사나고의 3D펜 비밀기지]
cafe.naver.com/sanago
● 나고사진 보려면? 인스타그램
instagram.com/sanago_kr/
● 트위치 방송국 바로가기
www.twitch.tv/sanago_kr
● Contact 광고문의
uggnll@naver.com

#사나고 #3Dpen #3D펜

댓글
  • 사나고 Sanago
    사나고 Sanago

    Subtitles are coming up soon

    • kazoo jr
      kazoo jr

      yay!

    • 윤성인
      윤성인

      형 한국어 댓글도 달아줘

    • 노병기
      노병기

      왼 영어?

    • 정훈영
      정훈영

      형 이제 영어쓰는거야??

    • 스틱파이터-한국
      스틱파이터-한국

      전 한국인입니다. 번역해보겠습니다. 자막은 곧 나옵니다.

  • Inconspicuous Charr
    Inconspicuous Charr

    It is absolutely crucial that you nearly drop the project from the fifth floor. Without this step your Ragnaros will not be complete.

  • 조성민
    조성민

    사나고 영상 브금 제목 좀 알려주세요

  • 지율
    지율

    형. 이참에 닭다리..

  • 소녀달빛
    소녀달빛

    왜 이영상을지금봤지?ㅠㅠ 이건 사나고 님에 팬이라고할수없어ㅠㅠ 근데 진짜컬리티 짱이다

  • Mason Ratcliff
    Mason Ratcliff

    Actually so amazing

  • 한동수
    한동수

    <a href="#" class="seekto" data-time="370">6:10</a> 뜨겁게 지져봐라, 나는 움직이지 않는.. 돌덩읽잌풇촛퉗추솥

  • 박승현
    박승현

    사나고님 부럽부럽!!화이팅하세요!!

  • 홍끼끼
    홍끼끼

    고퀄고퀄

  • 홍끼끼
    홍끼끼

    역시 사나고님 캬 퀄리티가 대박

  • Bruce B. Lee
    Bruce B. Lee

    Sa친넘...

  • LUNA루나
    LUNA루나

    어차피 잘 만들지도못하겠지만 학생이라서 못 만드는것두 있어요ㅠㅠ

  • 김민지
    김민지

    일리단도 만들어주세요

  • iopasd
    iopasd

    그냥 이분 피규어 만들어서 파는게 더 잘팔릴듯

  • FreaKing 101
    FreaKing 101

    It's shadow fiend,from dota 2,with arcana

  • 김유민
    김유민

    와우...

  • 이유선
    이유선

    좋아요 누르지마시라길래 안눌렀습니다^^

  • 정문수
    정문수

    장인이네 ㄷㄷㄷ 미쳤음

  • 율&코{yultti&coca}
    율&코{yultti&coca}

    사나고님!!및에 까는 거 모에요?? 어디서 샀어요???????

  • Muhyeon Park
    Muhyeon Park

    쓸때없는 생각이긴한데 갑옷 안에 몸체가 불이라면 바다에 빠뜨리는순간 죽는거 아닌가요? .... ㅈㅅ

  • Pablo
    Pablo

    Waam

  • meff
    meff

    What song is playing at <a href="#" class="seekto" data-time="600">10:00</a>?

  • Dreddalus Man
    Dreddalus Man

    - Someone : "Very cool ! You make it with Photoshop ?" - Sanago : "no, I use a 3D pen."

  • KINGKABLAMACHU
    KINGKABLAMACHU

    english is no longer a language

  • 이석기
    이석기

    약팔다니 좋아요 나파요 ㅋㅋ

  • 핑핑
    핑핑

    와우 어메이징

  • Joey Valenzuela
    Joey Valenzuela

    A GREAT PHILOSOPHER ONCE SAID...........

  • Professor pug craft
    Professor pug craft

    Maybe a deathclaw frow fallout 4?

  • Apple Apple silver
    Apple Apple silver

    Pen name model?

  • Dave Maher
    Dave Maher

    What make of pen are you using? Can you put a link for it.

  • 니앵2
    니앵2

    워크래프트 관계자 분들의 협박을 받고 있다면 다음 영상에서 나고를 흔들어 주세요

  • Deano
    Deano

    Does anyone know what the music at the end is called ?

  • Matt Nicolas
    Matt Nicolas

    나는 당신의 비디오가 정말 재미있게 번역 된 Btw를 좋아합니다

  • Kameron Carson
    Kameron Carson

    So we can make one for me

  • Kameron Carson
    Kameron Carson

    Come and visit me I live at 30 100 Battle Corelli

  • 박건영
    박건영

    나고 ㅋㅋ

  • 박건영
    박건영

    인두기10000000000000000000099도

  • 박건영
    박건영

    5263980741

  • 박건영
    박건영

    4546

  • 박건영
    박건영

    곰돌이

  • 박건영
    박건영

  • Young Wook Jeon
    Young Wook Jeon

    근데 만드는 방법을 알아도 재료를 사서 만들어보는 사람이 있을까요?제 생각엔 거의 아무도 안 할듯........사나고님이 엄청 대단하신거!!!

  • Young Wook Jeon
    Young Wook Jeon

    존멋!!!!

  • 밀크&초코
    밀크&초코

    쟈아 좋아요 누르고 영상 다시 재생을..

  • 감동하면 우는 개
    감동하면 우는 개

    <a href="#" class="seekto" data-time="118">1:58</a> 우왁굳ㅋㅋㅋ ㅋ

  • 신호탄
    신호탄

    이 형은 피규어 살 필요 없겠네...

  • Davonte Bardo
    Davonte Bardo

    i love yor vids :D

  • Laz selfmade
    Laz selfmade

    진짜 대단한 끈기와 재능이리다

  • 승원
    승원

    라그라로스가 노릇노릇하게 아주 잘 익었네요

  • Gash Kobeth
    Gash Kobeth

    "fill it with trash, no if the platic is in use it's not trash anymore." so simple yet so deep.

  • 이지윤
    이지윤

    명언 인생도 정해진대로 가면 재미없으니깐요 굿^^

  • Liszt
    Liszt

    피아노 브금 뭔가요

  • M ia
    M ia

    예쁘다...

  • 아원참
    아원참

    사나고님..<a href="#" class="seekto" data-time="213">3:33</a>초에 성이라는 영어가 써져있습니다 다른 의미도 있죠 / S≡X

  • Raye
    Raye

    장난 좀 쳐주고 작품도 쳐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국인들은 이해 못 할 한국어 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mjaq1322
      mjaq1322

      i could understand it with the eng subs tho?

  • O나이트메어O
    O나이트메어O

    라그나로스 진짜 멋지다...

  • 1529 pjt
    1529 pjt

    캐릭터 추천가능한가요?

  • 멜디비투비영원하리
    멜디비투비영원하리

    마지막브금듣고있으면 잠 잘옴

  • 워터멜론51
    워터멜론51

    우와

  • k.j.h
    k.j.h

    만들었는데 라이터로 하다가 불탐

  • 딱뚠
    딱뚠

    은박지 장인도 노리시나여?

  • 희원
    희원

    제가 34년 인생을 살면서 ‘대충’이라는 단어를 모르고 살아왔나봅니다.

  • 압도적인 힘으로
    압도적인 힘으로

    라그: 금손을 가졌구나 ㅎㅎ 그래봤자 넌 필멸자다 ㅎㅎㅎ

  • 김주환
    김주환

    하스하고싶다

  • #불타는 감자
    #불타는 감자

    사나고님 이 피규어보다 더 잘만드셨는데요? +-+ 팔아도 될것같아요.

  • nuno durães
    nuno durães

    this is super artwork. amazing job on all your videos, I am just amazed and in love with all of them, with this art and everything. Do you took some course or something to do this? Do you want o bring that to portugal?? ahahah nice job and keep making this videos, such a talent need to be shared with the world :)

  • JuWon Shon
    JuWon Shon

    마인크래프트로 레드스톤 장인하시면 진짜 잘하실곳같아요! ((이글이 위로 올라가면 사나고님이 보시겠지?

  • Music. My
    Music. My

    이젠 하다하다 인생 철학까지.... 정말 존경합니다

  • tv정현
    tv정현

    정현...... 정말 잘 세밀하게 잘 만드시네요 굿

  • 지필묵
    지필묵

    하....ㅈㄴ 힐링된다 ㄱㄲㅈ

  • 안문희
    안문희

    드래곤 만들어주세요

  • lala.chaa
    lala.chaa

    사나고님은 이정도면 예술관에 팔아도...

  • JD Rev
    JD Rev

    this is superb work. makes me want to buy and learn to use a 3D pen more-so than I already did! thank you.

  • 핑크판다
    핑크판다

    사나고님 혹시 LED나 스위치나 배터리같은 부품들은 어디서 구매 하시나요? 사이트좀 알려주세요.

  • Adam Alkhatib
    Adam Alkhatib

    man, this sense of humor is just so good. I would usually skip to the end half way through to see the results but it is just s entertaining to watch

  • Amartya Karmakar
    Amartya Karmakar

    U r awesome!

  • Nanowatt
    Nanowatt

    I wanna fcking buy it

  • 현진
    현진

    정품 퀄리티가 안좋아서 직접만드는 장인.....

  • MinWoo Park
    MinWoo Park

    <a href="#" class="seekto" data-time="217">3:37</a> 중간에 그 단어 뭔데 ㅋㅋㅋㅋㅋㅋ

  • medi eyes
    medi eyes

    <a href="#" class="seekto" data-time="209">3:29</a> 예...., ?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