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프로포즈했습니다💖
10:25
1,094,193
Reddit
#봉준 #보미 #프로포즈 #결혼 #청혼 #프러포즈
★구독+좋아요+알람 사랑합니다ㅇ0ㅇ★
[클릭한번만..! kosoft.info/auth/69uMhRJcUnvMnMxKT2SS0w.html]

댓글
  • (MUTUBE)와꾸대장봉준
    (MUTUBE)와꾸대장봉준

    ♥♥♥♥♥서로 긍정적인 마음으로 이쁘게 잘 만나다가 결혼에 꼭 성공하겠습니다! 헿 지켜봐주세용 브금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 사람이기를 - brown eyed soul 입니다:) 오늘도 좋은일들만 일어나는 하루되세요! 아 보미도 유튜브하구있어용!! 보미매력을 좀더 알고싶으시다면 ▶kosoft.info/auth/2aXlnSEz0DPEklkMEqr4YA.html

    • 강제임스
      강제임스

      추카행♡내가 소개팅 부터 봉보미를 많이 좋아했나부다 눈물이 흐르네

    • 혠니
      혠니

      결혼할때 방송해주세요~~^^

    • ᄀ나니
      ᄀ나니

      저작권 문제 없나?

    • 지경윤
      지경윤

      행복하셔야 합니다 두분 꼭~~

    • 문재인개새끼
      문재인개새끼

      빔프로젝트에서 나온 노래 뭔가요? 브라운아이드소울인거같은데 엄청 좋다..

  • 이승현
    이승현

    진짜 솔직히 이쁜사랑해 정말로 꼭 행복하고 그렇게만 그렇게만 같이 사랑해줘

  • Sam Sara
    Sam Sara

    Not bad ma men..trully not bad..behind those funny attitude u have romantic side..shout from Indonesia for u🤗🤗

  • anthony k
    anthony k

    ㅈ됐다싶은건가

  • 성민제
    성민제

    봉준이형 잘봤어요 근데!! 음악 노래 나오는거 제목 머예요???진짜 듣고 싶어요

  • 오로라
    오로라

    재회해서 잘 될 확률이 3프로라던데 그 안에 드셨네요! 재회의 한획을 그음. 부디 행복하세요

  • 시간낭비
    시간낭비

    시발 인생....❤

  • 옘콩
    옘콩

    우리 양팡이도 빨리 빅원이랑 결혼 해야하는데 봉준이 보미 검은 머리가 흰머리가 될데 까지 영원 해야돼!! 화이팅!

  • 채용기
    채용기

    봉준아 담배피지마ㅡㅡ

  • 콩완두
    콩완두

    난 솔직히 이 대사가 오글거리지만 진짜 로맨틱한 거 같음 .. 드라마에서만 봤지만 ‘ 내가 너랑 있을때 가장 나다우니까 ‘ .... 진짜 으아 넘나 설레는것

  • 보안이 생명이다
    보안이 생명이다

    돈이 세상에 전부니깐 형 지금처럼 돈만 마니벌어 그럼 행복해질수있어

  • 아남현이
    아남현이

    둘이 이미지가 닮았네 잘 살겠군 내가 관상을 잘봄 신끼도 좀 있어서 둘이 잘 어울림

  • 함무라비
    함무라비

    머야 비지니스 인줄 알았는데 진짜 결혼하누

  • 강현서
    강현서

    축하드려요

  • 롤하실분
    롤하실분

    섬넬보고 아이윤줄....ㅇㅣ쁘다

  • 오잉
    오잉

    이욜ㅋㅋㅋㅋㅋ 봉주나 너 진짜 보미랑 잘 살아

  • 그리는.만화
    그리는.만화

    내가 봉준이 프로포즈하는걸 다보네. 내가 눈물이 다 난다. 전에 형 복귀하기 전부터 봐왔던 옛날 팬인데. 정말 응원해.

  • 이ᄀᄌᄀᄌ
    이ᄀᄌᄀᄌ

    진심으로 내 최애커플

  • 뚜르뚜릅
    뚜르뚜릅

    사진보다 그림이 더 훌륭하다던데, 난 사진이 갖는 찰나의 추억이 더 예술적인 것 같다.

  • SEUNGSOO Kim
    SEUNGSOO Kim

    정말로 결혼 했으면 좋겠다...

  • rehiujb 8766
    rehiujb 8766

    인생은 봉준이처럼... 외모의 벽을 넘어서 매력으로 승화시켜 채보미에게 골인 하게 됐네... 하.... 물론 방송안하고 일반인으로 살았다면 이런게 현실적으로 불가능했겠지만... 아무튼 부러워서 하는소리고... 아...현타온다 축하한다 봉준아

  • 이서율
    이서율

    이거 진짜에요?

  • 이두언
    이두언

    권태기에 헤어졌다면, 결혼후 권태기에 이혼한다. 신중했으면...

  • 이이은진
    이이은진

    와 진짜 행복하겠다 진심ㅜㅜ

  • 2박3일
    2박3일

    싫어요 1천뭔대 ㅋㅋㅋㅋ 부러운거야 아니면 진짜냐 ㅋㅋㅋ

  • 정세훈
    정세훈

    엉덩이를 왜만져 갑분싸넼ㅋㅋㅋㅋ

  • 막둥이 꾸루TV
    막둥이 꾸루TV

    부럽다

  • 최현호
    최현호

    너무 잘어울리네요 알콩달콩 행복하세요 두분 얼굴 많이 닮았어요

  • 바코드
    바코드

    축의금 보내줘 형 응원할게!!

  • 김지현
    김지현

    아이유 닮았다 보미님

  • 원윤희
    원윤희

    확실히봉준이가진심으로 보미좋아하는게느껴짐

  • Crom Well
    Crom Well

    꽃다발프로포즈는 뭐냐? ㅋ ㅋ 반지도 없이.

  • furious cat
    furious cat

    보미야 자식들한테 얼굴 유전자 무조건 물려줘야한다.

  • 뚜기뚜
    뚜기뚜

    <a href="#" class="seekto" data-time="448">7:28</a> 근데 2년연애 종지부가 권태기 땜에 헤어진건데 앞으로 최소 50년은 같이 살텐데 어떻게 버텨요?ㅠㅠ참고 사는건가요? 자식 보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sweetbutpsycho
    sweetbutpsycho

    미녀와 야수 느낌

  • 짱구에요
    짱구에요

    <a href="#" class="seekto" data-time="272">4:32</a> 옆에 누구임???

  • 강동원
    강동원

    봉 : 봉준이는 준 : 준비된 남자고 보 : 보미는 미 : 미인이다 예쁜사랑하시고 꼭 결혼하세요>

  • T1 Ernie
    T1 Ernie

    Hoping for English subtitles. Love from Philippines

  • 뛰뛰빵빵
    뛰뛰빵빵

    이쁜사랑 하기를

  • sh Wow
    sh Wow

    나같으면 아무리 돈 많아도 못사귈거같은데 진짜 저정도면 사랑하는거다

    • 피치
      피치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홍민찬
    홍민찬

    성공했네

  • 프로포즈 이벤트와이컴퍼니
    프로포즈 이벤트와이컴퍼니

    행복해하시는 모습들이 보기좋습니다^^ 이런이벤트를 하셨군요 다음번에 이벤트를 또 하실경우 찾아주세요 헤헷^^

  • 가나다
    가나다

    얼굴이 좀..

  • Arissa
    Arissa

    this is so cute 😭😭😭

  • 랑랑
    랑랑

    너래 모에용

  • charlie hong
    charlie hong

    두 분 행복하게 잘 사세요!!!~!!^^

  • 빛바라기tube
    빛바라기tube

    넘 잘어울리는 한쌍

  • 우르간
    우르간

    케이형 잘했어

  • 유재선
    유재선

    프로포즈 할때 나오는 음악뭐죠??

  • 나한이
    나한이

    멋지당 봉준앙

  • 이창규
    이창규

    그럼 그가라사대린 하고 사귈때도 저사진 갖고있었다는 거지?

  • 수빈
    수빈

  • 수빈
    수빈

    굿

  • 송호준
    송호준

    봉준이형 드디어 아름다운 결실을 맺는구나!! 너무너무 축하해~~ 선남?선녀💕

  • sz오여사
    sz오여사

    다....자기..짝이있죠..돌고돌아..결국..♥ 갬동..눙물난다!! 아픈만큼 더...ㄱㅣ억해서 평생행복하길♥

  • 김동훈
    김동훈

    싫어요는 결혼도 못한 쿵쾅이들임?

  • 할매나똥쌌어
    할매나똥쌌어

    자본주의의 괴물 ㅋㅋㅋㅋㅋ

  • Okay 081
    Okay 081

    이게 뭐라고 내가 눈물이 다 나냐..ㅠㅠㅠㅠ 항상 행복해라 엉아야

  • Mari Arin
    Mari Arin

    축하해♥시발 부럽네

  • 에키살
    에키살

    보미 사실 눈치 채고 있었음

  • 호연이는 닭대가리
    호연이는 닭대가리

    사랑은 봉준이처럼 인생은 깨박이처럼

  • 고기오리
    고기오리

    축하해 본쥬리형ㅠㅠㅠㅠㅠㅠㅠㅠㅠ

  • sooo oo
    sooo oo

    와웅대박 !!!

  • blue day
    blue day

    보미는 돈보다 소소한 행복을 좋아하는 거 같다ㅎㅎ 마음이 예쁜여자는 상처도 잘받아요. 봉준님이 앞으로 행복하게 해주시고 보미님도 봉준님 잘 이해해주고 좋은 아내가 되셨으면

  • 토마토냠냠
    토마토냠냠

    진짜 축하해요~^^

  • 문디
    문디

    보미님이랑 행복하세요❤ 보미님 한테 세상 젤젤젤 잘해주세요❤ 봉준님 수줍어하는거 너무 귀엽다ㅋㅋ

  • 임찬균
    임찬균

    영상나올때 노래 뭔가요?

  • 냥버럭
    냥버럭

    열심히살자

  • Ch Kim
    Ch Kim

    보미 좋아서 통통거리는거 졸귀 ㅜ 진짜 사랑스럽다

  • 이유상
    이유상

    응원한다

  • 새벽타임
    새벽타임

    와 드디어 ㅠㅜ 축하합니다♡

  • 남클리어
    남클리어

    케이가 재대로 오작교 했네 축하한다 봉준 보미야 잘살고 계속응원한다

  • 세닝
    세닝

    축하드려요ㅠㅠ

  • ChoIn
    ChoIn

    난 왜 이런생각이들지? '수고했어 빙튭!' ㅋㅋㅋ

  • 우진이
    우진이

    봉준 와꾸에 저런 여자가 진짜 예쁘다 여자

  • 브로해리 Bro Harry
    브로해리 Bro Harry

    드디어!!! 축하해 형

  • Mediation AD
    Mediation AD

    솔로들은 이동영상을 싫어합니다 하......내인생 ㅅㅂ

  • oing_09
    oing_09

    하 현타 온다

  • 일하면서놀꺼야
    일하면서놀꺼야

    너무 보기좋다ㅠㅠㅠㅠㅠㅠ3ㅠ

  • 호랑이
    호랑이

    진짜 뭉클하네요 잘봤습니다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