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이쁜 교복 선발 대회!(오...레전드...) ★임다★
10:23
1,011,796
임다TV
Reddit
[아프리카TV ★임다★]

BJ★임다★를 아프리카TV 생방송 ▶ goo.gl/V99177
BJ★임다★유튜브 구독 ▶ goo.gl/5MwW5B
BJ★임다★의 페이스북 ▶ goo.gl/7N2mKv

■ BGM정보
by BGM팩토리
www.bgmfactory.com

댓글
  • 임다TV
    임다TV

    좋아요 갯수가 홀수면 horse

    • KAIRO TV
      KAIRO TV

    • 최민우
      최민우

      방송으로 사심채우고있네 ㄹㅎㅎ 교복이취향이신강?ㅋㅋㅋㅋ ㄱㅎ

    • Joker K
      Joker K

      말(horse)이 되는 소리를 하세요;;

    • 장용주니
      장용주니

      재밌다

    • 아무것도안하고구독자만명찍기
      아무것도안하고구독자만명찍기

      아재

  • 빠른달팽이
    빠른달팽이

    <a href="#" class="seekto" data-time="495">8:15</a>

  • 탕코
    탕코

    <a href="#" class="seekto" data-time="236">3:56</a> 임창정?

  • 물통
    물통

    이런거 자주해주세요

  • 집돌이외출하다
    집돌이외출하다

    교복은 조끼 안입고 셔츠위에 바로 마이입고 바지 딱맞게 입는게 국룰이지

  • 알고리즘용사
    알고리즘용사

    문신 버프ㄷㄷ...

  • 시바견
    시바견

    <a href="#" class="seekto" data-time="280">4:40</a> 나만 김건* 닮았다고 생각하니

  • 가짜친구Fake friend
    가짜친구Fake friend

    아저씨. 나루토 킹시국인디?

  • AirPods pro
    AirPods pro

    <a href="#" class="seekto" data-time="495">8:15</a>난 핸드폰 기종이 보이냐?? 위에 아이폰 XR프로덕트 레드 아래에 아이폰XS MAX 골드 나만 이거부터 봄???

  • 메론
    메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웃긴게 없어 ㅠㅠㅠㅠㅠㅠ

  • 메론
    메론

    <a href="#" class="seekto" data-time="209">3:29</a> 깜짝아 핵존잘 오빠 사랑해

  • Lee hyunjin
    Lee hyunjin

    처음으로 스킵안했다

  • ᄏᄏᄏ
    ᄏᄏᄏ

    <a href="#" class="seekto" data-time="401">6:41</a>다리문신이 왼쪽인데 <a href="#" class="seekto" data-time="418">6:58</a>에서는 오른쪽이내 아님 말고

  • 김정은위원장
    김정은위원장

    남조선에는 예쁜 여자가 많구만기래

  • 왜뭐
    왜뭐

    <a href="#" class="seekto" data-time="47">0:47</a> 당황 + 정곡

  • Jökká śšįbãłłūñā
    Jökká śšįbãłłūñā

    <a href="#" class="seekto" data-time="417">6:57</a> ㄴㅇㄱ

  • 하고운
    하고운

    임다님 부자 컨테츠 언제 해용 저 하고 싶오요용

  • 카추TV 삐
    카추TV 삐

    마지막때 여자분이 쓴 가위머리띠 나 있는데.

  • 지연
    지연

    초딩얼짱 대회해요

  • 김혜정
    김혜정

    <a href="#" class="seekto" data-time="575">9:35</a>에남자인줄

  • 김정현
    김정현

    ㅂㅅ

  • 리한
    리한

    문신 위치가 다른데 왼쪽에서 오른쪽에 있네

  • 오예준
    오예준

    이런거 아주좋아요

  • 곱창석.
    곱창석.

    <a href="#" class="seekto" data-time="276">4:36</a> 김건모??

  • 구독해줘.
    구독해줘.

    <a href="#" class="seekto" data-time="625">10:25</a> ㅋㅋㅋㅋ 뭐얔ㅋㅋㅋㅋ 뭐긴뭐야 낚시지 ^^

  • 뷔밀임
    뷔밀임

    저희 학교 자켓 시금치 색

  • 둠피보호회
    둠피보호회

    춤대회도 있으면 개꿀잼일거 같은디....

  • 겨울
    겨울

    정말정말 뜬금없지만 <a href="#" class="seekto" data-time="547">09:07</a>에 나오는 조 가 한자가 맞다면 ‘클 비’ 로 보이네요 ㅋㅋ

  • 호우주의보
    호우주의보

    우리 학교 교복만 ㄹㅇ시금치냐ㅋㅋㅋ

    • 아이유
      아이유

      저희도 시금치였다가 예전에 이쁜걸로 바꼈어영

  • High-RC하이알씨
    High-RC하이알씨

    남녀공학 고등학교 입학하는데 기대해봅니다ㅎㅎ

  • 10선비
    10선비

    @<a href="#" class="seekto" data-time="502">8:22</a>

  • 서진혁
    서진혁

    <a href="#" class="seekto" data-time="410">6:50</a> 문신 왼쪽 다리인데 다음사진 오른쪽다리에 문신???

  • 곰엔나사이
    곰엔나사이

    쿠쿠하쎄요~~쿸쿠

  • 뚝딱뚝딱
    뚝딱뚝딱

    <a href="#" class="seekto" data-time="304">5:04</a> 누군지 아시는분 댓글좀요..

  • 라라난
    라라난

    너도 조만간 터지것다

  • 손유정
    손유정

    ㅋㅋㅋㅋㅋㅋㅋㅋ 믿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tick ro
    tick ro

    임다님 제발 교복컨텐츠 한 번만 더 해주세요...ㅠㅠ 저 남학생인데 교복핏 괜찮게 나온 사진 있어서요...ㅜㅜ

  • 에릭
    에릭

    교복은 이쁘지만 불편하다

  • 손유정
    손유정

    쿠쿠다스 무엇 ㅋㅋㅋㅋㅋㅋㅋㅋ

  • 문재인
    문재인

    임사 시ㅡ발아 이쁜교복 대회인데 지새끼 사심 채우는 대회 처하노 ㅋㅋㅋ 여학생 몸보니까 좋냐? ㅈㄴ 역겹다

  • 신사
    신사

    <a href="#" class="seekto" data-time="402">6:42</a> ㅋㅋㅋㅋㅌ 닌자거북이다

  • 우명환
    우명환

    임다님이 쓰는 브금 이름 알수있을까요?

  • 손유정
    손유정

    우리때도 밀가루는 ... 했었는딩 ...

  • 손유정
    손유정

    그렇다고 죽지는 말고요

  • K.h Shim
    K.h Shim

    여캠같데 ㅋㅋㅋㅋ애교도 하구 ㅋㅋ반한듯ㅋㅋㅋㅋ

  • 김기중
    김기중

    매니저형 디스맨 닮았누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살아나라 토트넘
    살아나라 토트넘

    어휴 시발 이런것좀 하지마 유튜브 알고리즘 때매왔는데 한마디 한다 임다야 너 옛날엔 재미있고 웃긴 컨텐츠 많이 했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이란 성욕충족하고 인기 얻을려고 하는것 너무 극혐이야... 인성드러나기전에 이런것좀 그만해 제발

  • ダメ
    ダメ

    헨타이...

  • 민트각
    민트각

    임다변태 ㅋㅋ

  • 울락
    울락

    쿠라마는나루토꺼아님

  • 뚝딱뚝딱
    뚝딱뚝딱

    <a href="#" class="seekto" data-time="304">5:04</a> 귀여워요

  • 김가현
    김가현

    와 우리학교 교복 빼박 옛날 교복이네 ㅋㅋㅋㅋㅋㅋㅋ

  • 양희우
    양희우

    분명 다리에 문신 있으신분 사진에는 왼다리가 있었는데 2번째 사진은 오른쪽이 있다?!?!

  • 김예린
    김예린

    항상 느끼는건데 임다님은 이가 너무 화이트해요

    • 담배피우면고양이됨
      담배피우면고양이됨

      예?

  • 샤롬TV{샤베트}
    샤롬TV{샤베트}

    ..? 자세히보기

  • 율조ENOZI
    율조ENOZI

    형도 이제 오프닝때 나오는 영상좀 바꿔야지ㅋㅋㅋ

  • 꿀겜즈Honey Games
    꿀겜즈Honey Games

    오ㄹㄹ은요~ 임다의~ *사심대회* !!~ -짝짝스-

  • 알아보기
    알아보기

    <a href="#" class="seekto" data-time="314">5:14</a> 야 이건 진짜 아이유인데??

  • 둠피스트
    둠피스트

    <a href="#" class="seekto" data-time="403">6:43</a> 망뚱어

  • 제국
    제국

    누나 교복 우리 학교 교복이다!!

  • 김규완
    김규완

    <a href="#" class="seekto" data-time="406">6:46</a> 이분 문신 위치 임다써져서있는사진이랑 교복입은사진이랑 문신위치 다르심

    • 의갈갈이
      의갈갈이

      거울샷 해보셈 그냥 사진 반전도 할 수 있음

    • 담배피우면고양이됨
      담배피우면고양이됨

      오니?

  • 광철롤러
    광철롤러

    잼나게 봤습니다 😊👍

  • 스티브
    스티브

    <a href="#" class="seekto" data-time="500">8:20</a> 옛날 컨텐츠에서 코웨이 했던 사람아닌가?

  • 개도담
    개도담

    <a href="#" class="seekto" data-time="401">6:41</a> ~ <a href="#" class="seekto" data-time="407">6:47</a> 임다 달궈진 접시 거북썰

  • 익명
    익명

    <a href="#" class="seekto" data-time="65">1:05</a> <a href="#" class="seekto" data-time="65">1:05</a> <a href="#" class="seekto" data-time="65">1:05</a> <a href="#" class="seekto" data-time="65">1:05</a> <a href="#" class="seekto" data-time="65">1:05</a> <a href="#" class="seekto" data-time="65">1:05</a> <a href="#" class="seekto" data-time="65">1:05</a> <a href="#" class="seekto" data-time="65">1:05</a> 여기에 나오는 사람 저한테 펨으로 사귀자고 했는데 알고보니깐 아무사람한테 사귀자고 하면서 고백함;;

    • 장현수
      장현수

      헐 진짜요...??

  • 스티브
    스티브

    <a href="#" class="seekto" data-time="70">1:10</a> 기괴한 소리 ㅎㄷㄷ

  • 갓호두
    갓호두

    너무조으다 이런컨테츠 감사합니다

  • 백승준
    백승준

    <a href="#" class="seekto" data-time="310">5:10</a> 와ㅈㄴ 아이유 닮았다

    • 백승준
      백승준

      @아이유 본인 등... 일리가 없지ㅠ

    • 아이유
      아이유

      아냐 그거 아니야...

  • 빡철TV
    빡철TV

    향이 아닌거같놐ㅋㅋㅋㅋㅋㅋㅋ사진거의 다른사람ㅋㅋㅋㅋㅋ

  • 아뇽
    아뇽

    <a href="#" class="seekto" data-time="625">10:25</a>

  • 키다리
    키다리

    몸매가 다했다

  • 이참외
    이참외

    좋아요가 짝수면 수영복입고 홍대 클럽 갑니다

  • 파란수국
    파란수국

    7월달되면 제가 댓글달러 가겠습니다(되면 성대모사 대회도요!)

  • 안현
    안현

    <a href="#" class="seekto" data-time="281">4:41</a> 김건모인줄

  • 소담
    소담

    이쁜 교복이 많은데 외? 우리 학교 교복은

  • 여신빙수
    여신빙수

    <a href="#" class="seekto" data-time="456">7:36</a>초 쿠우. 쿠우 소리들리네 나만그런가 쿠우쿠우 가고싶다

  • 역시는역시
    역시는역시

    <a href="#" class="seekto" data-time="204">3:24</a> 살짝 미라지

  • 구독을누르시오
    구독을누르시오

    썸넬보고왔다 손 👇

  • 하사곰TV
    하사곰TV

    <a href="#" class="seekto" data-time="461">7:41</a> 겁나 웃겨

  • CHO Y J
    CHO Y J

    <a href="#" class="seekto" data-time="64">1:04</a> 초에 나오는 임다 스타일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