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이 화성에 가면 '왕'이 될 수 밖에 없는 이유
10:20
382,950
Reddit
#존카터 #김흥미 #영화추천 #영화소개
엔딩 곡 - Shackleton -Adam young
★ 영화, 존 카터: 바숨 전쟁의 서막 (2012) ★
김흥미가 추천하는 오늘의 영화입니다.
🚀세상에 흥미로운 영화를 만나다. 👀
꾸준히 업로드 되는 영상을 받아보세요 ^.^*👇🏻
kosoft.info/auth/eLjgXOEQzQ_IfG94rF1_vw.html

댓글
  • 썬더볼트
    썬더볼트

    스타워즈??

  • ᆞbergamot
    ᆞbergamot

    하! 이아저씨소개영화는 늘 결말이 없다. 깜박했네. 다신안본다

  • 카타
    카타

    이 영화 너무 맘에 들어서 후편 계속 기대하고있었는데... 갠 적으로 평가하자면 아바타랑 동급이었는데 ㅋㅋ

  • 나하늘이
    나하늘이

    역시 이름 ㅈ들어가는놈들은 조심해야돼

  • Jason Cha
    Jason Cha

    의천도룡기 처럼 2편이 나오지 않아 아쉬운 영화 중 하나..

  • 김민수
    김민수

    속편 바랬던 영화중 하나 .......

  • 콜라는역시 코카콜라지
    콜라는역시 코카콜라지

    너무 건너 뛰었따

  • 윤영자
    윤영자

    오랜만에 다시봐야지ㅋ 흥행은 실패 했는데 난 재밌게 봄

  • 오대수
    오대수

    영화소리보다 나레이션소리가 너무커서 소릴줄이니 영화소리가 안들리고 키우면 귀가아프네

  • John Kim
    John Kim

    H.P. Lovecraft 소설이 원작이었던 작품이었죠. 그의 세계관은 예나 지금이나 대중의 구미에 맞추어 풀어내기엔 난해한 부분이 많습니다. 더 시간이 지나면 보다 대중 친화적으로 풀어낼 누군가가 나오겠지요.

    • man han
      man han

      애초에 러브크래프트가 순수인간으로 이런 이세계 먼치킨물 찍을리가 없는데요?... 이정도면 모순인데?

    • man han
      man han

      그리고 코즈믹호러같은 크툴루신화를 대놓고 소재로한 영화가 있나요? 캐빈 인 더 우즈?

    • man han
      man han

      에드거 라이스 버로스작품이라는데요? 러브크래프트가 썼는데 어찌 엔딩이 이리 정상적입니까?

  • 꼴리는대로짖는개
    꼴리는대로짖는개

    이 형은 특유의 톤이 매력적임...

  • 호엑
    호엑

    왜이리 내용을 많이 생략했데

  • 마사
    마사

    스포해줄 사람 👇

  • 판테온
    판테온

    목소리톤이 너무 무섭네요. 좀더 밝은 소리면 더 좋을거같아요

  • 에부랄리언트
    에부랄리언트

    이거보고 바숨한번해봤다 좋아요 ㄱ

  • 최창진
    최창진

    아니면 방금 그거 들고 *얼스* 라고 말하면 지구 가는거 아님?

  • 생갈치1호의 행방불명
    생갈치1호의 행방불명

    6:32 왼쪽에 블랙 팬서 인줄..ㅡㅡ

  • jhjhjh2886
    jhjhjh2886

    재밌게본영화인데 설명이 뭔가 앞뒤 다 자르고 그냥 하이라이트만보고 설명하신거같아요ㅠㅠ

  • 이원석
    이원석

    언제나 외계 영화는 다 똑같다. 진부하다.. 지구인과 똑같은 형체에 색깔만 다르고. 전부 다~ 지구의 문화(총, 건물, 결혼, 사랑, 감정 등등) 를 가지고 있고.. 왜 지구의 시각에서 벗어나지 못할까. 좀 충격적인 외계영화를 보고싶다

    • man han
      man han

      팀버튼의 화성침공 보세요.외계인 비주얼이 쩝니다.

    • Music Play
      Music Play

      @man han 인간이 우주에서태어난게아니라 우주에서 생겨난 지구안에 생명체입니다

    • man han
      man han

      인간이 만든 외계인니까요... 구시대 70~80년대 B급 괴수물 외계크리처호러물 촉수가득한 작품들 보세요...

    • man han
      man han

      B급 공포영화 더 씽 보세요! 참고로 1987년 구버전 추천드립니다.

    • man han
      man han

      @Music Play 우주판타지 스페이스 오페라...

  • 김용준
    김용준

    마지막내용은 다시돌아갈라고 돌을찾는데 죽은척을하고 자신의 시체을 없에려고하는 외계인을죽이고 바숨으로 돌아가는내용

    • 김용준
      김용준

      @카타 몰라

    • 카타
      카타

      시체를 왜 없애려고함? 자연풍화 되서 없어질텐데.

  • 최숨쉴
    최숨쉴

    바숨미 바숨미 바숨미 바운스~외로울땐 나를 불러~~

  • 김동현
    김동현

    끝날때 노래뭐애요

    • 김흥미
      김흥미

      영상 정보란에 적혀있습니다 ^^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시라소니
    시라소니

    서양판 이세계물인가... ㅋㅋㅋㅋ

    • man han
      man han

      SF에서는 지구만 아니면 이세계물... m.blog.naver.com/pupplestorm/221304756642

  • 입람프
    입람프

    이거 나름 재미있었는데ㅋㅋ 아바타라고 홍보했는데

  • Helium
    Helium

    개인적으로 재미있게봤었는데 ㅋㅋ

  • 챙병장
    챙병장

    초반에 화성왔을때 연기 개힘들었겠다 ㅋㅋㅋ

  • ᆞ마시께따
    ᆞ마시께따

    그럼저 외계인들은 지구가면 일어스기도 힘들겠네

  • Romaldo Cristianoon
    Romaldo Cristianoon

    진짜 대박 영화인데........ 흥행하지 못해서 안타까운 여와다. 내 인생작이다

  • 코도리
    코도리

    존 윅 조상님 인듯 ㅇㅇ

  • 슈퍼그린0509
    슈퍼그린0509

    힘이 강해진게아니라 화성의 중력이 약해서 인데...

    • jb p
      jb p

      결과적으로 강해진거지뭘..

  • 어치
    어치

    아 이거 나 어릴때 ㅇcn에서 준내 많이 했는 디.

  • Kevin98
    Kevin98

    말만 외치면 순간이동하는 팬던트 저거 괜찮겠다

  • G PC
    G PC

    05:00 거의 다크소울급 튜토리얼

  • 고태현
    고태현

    가봐야지

  • 불면또치
    불면또치

    02:57 짹!? 짹!?? 짹!??? 하더니 짹스처럼 뛰네

  • yang이
    yang이

    6:50 ㅅ1발ㅋㅋㅋ

  • DYNAMITEKOREAN
    DYNAMITEKOREAN

    2탄 왜 안 나오지.....

  • 모으는 남자칼
    모으는 남자칼

    ???:내 강아지 건들면 죽는다.

  • ᄒᄀ_
    ᄒᄀ_

    타노스종족도 있을라나

    • man han
      man han

      평범한 일반인 시점의로 괴력에 덩치 쌍날검쓰는 보라색 탈모면 타노스 아닐까요?

  • jun son
    jun son

    4:46 족장:한놈더풀어 부하:어

  • 지나가는 나그네
    지나가는 나그네

    바슘 그거아니냐 그 막 바슘!!!하면히어로 된는거 아닌가??ㅎㅎ

    • 지나가는 나그네
      지나가는 나그네

      @Ysn Kim 아맞아맞아 꺆 하해핳 Sorry

    • Ysn Kim
      Ysn Kim

      그건 샤잠

  • 11 Chittatoo
    11 Chittatoo

    비행 기술력은 언럭키 스타워즈인데 화력은 중세시대 머스킷 보는 느낌이네

  • 솩솩
    솩솩

  • 프로꼬긁러
    프로꼬긁러

    ??? 내용 일부러 다르게 알려주는 채널임???

  • 송병남
    송병남

    이거2안나오나

  • 지우
    지우

    저 외계인 키보고 아바타가 왜 생각났지?ㅋㅋ

  • 2D영상 모음 집들
    2D영상 모음 집들

    네? 1912년이요? 더빙 오류가있네요? 오류 부분:9:49

    • 니킥
      니킥

      1912년 원작 소설을 주제로 한 영화라고 한거 같아요

  • 야옹
    야옹

    흥행했으면 2편도 나왔을거같은데...

  • C R7
    C R7

    재미있어죠~~~ ㅋㅋ

  • Juho Lee
    Juho Lee

    베어형이랑 에드 가면 쌉가능

  • ᄐᄀᄎ?ᄇᄋ홍정희ᄐᄏᆞᄐᄀᄃᄀ4?
    ᄐᄀᄎ?ᄇᄋ홍정희ᄐᄏᆞᄐᄀᄃᄀ4?

    1912년 이요?

    • man han
      man han

      옜날꺼라.

  • mile s
    mile s

    이거 12년에보고 졸 재밌는데 지금도 가끔 2편안나오나 찾아보는데 안나옴....

  • ㅇㅇ
    ㅇㅇ

    이게 이세계 씹덕물이랑 다를 게 뭐냐

    • 2승우.
      2승우.

  • 김소연
    김소연

    목소리가 동동이가 목소리깔고 간드러지게 말하는것같네요

  • 한태튜브
    한태튜브

    어릴적 부모님이랑 같이본영화가 이영화네요! 너무 시간이 빠르네요ㅠ 저때 초5엿는데 지금은 벌써 20살이네요! 이 영화 정말 재밋어요!! 꼭보세용ㅎㅎ

  • 우주
    우주

    난 괴물?같은게 나오는영화가 좋더라 그레이트월처럼 사람과 괴물이랑 싸우는거 영화괴물도 재밌었고~사람만 나오든거면안봄 무조건cg많은거 어벤져스같은거 넘좋아

    • man han
      man han

      @zz z 금속 무기물 생명체 변신로봇임 sf의 로망체.

    • zz z
      zz z

      트렌스포머는?

    • 도지
      도지

      ㅇㅈㅇㅈ

  • 유카원칙-슬기로운 슬기의 슬기로운 생활
    유카원칙-슬기로운 슬기의 슬기로운 생활

    저영화가 망한 이유는 아마도 저렇게 요약 가능한 얘기를 2시간 동안 해서 그런걸로...

    • [나이키]
      [나이키]

      @유카원칙-슬기로운 슬기의 슬기로운 생활 한국에서만 그랬지 그나마 해외에서는 성공함

    • 유카원칙-슬기로운 슬기의 슬기로운 생활
      유카원칙-슬기로운 슬기의 슬기로운 생활

      @이상범 김씨표류기도 재밌음... 근데망함

    • 이상범
      이상범

      ㄴㄴ 저 영화 은근히 재미있었음

  • 초콜릿
    초콜릿

    와 이영화가 벌써 8년;; 처음부터 끝까지 반전에 반전 존나 꿀잼

  • 이오스
    이오스

    경기도에 이야기군 역시 무서워

  • 이성재
    이성재

    뭔 똥같은 영화냐

    • 조오타
      조오타

      구지...그렇게 단정 안지어도 됄듯...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