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재산 200만원 있을때 강아지 키우고 싶어서 분양받아 버린 썰 - 왁굳의 노가리
05:35
336,671
Reddit
전재산 200만원 있을때 강아지 키우고 싶어서 분양받아 버린 썰 - 왁굳의 노가리
● 유튜브로는 못보는 생방송 : bit.ly/2byvfQH
● 우왁굳 네이버 팬카페 : bit.ly/1Q4619k
● 우왁굳 인스타그램 : bit.ly/2Jxyh6u
● 우왁굳 카카오톡 아이디 : @우왁굳
● 영상 업로드 시간 : 매일 오전 중
--------------------------------------------------------------------------
트위치 게임 스트리머 우왁굳의 유튜브입니다 :)
생방송에서 공략한 게임 혹은 유튜브만의 편집영상이 올라옵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
문의, 편집영상등은 이곳으로 :)
※ E-Mail : ecvhao@naver.com

댓글
  • 쉬바
    쉬바

    중간에 앙~ 소리나서 뭐야 벌써 끝인가? 하고 화면터치 자동적으로 했네

  • 야핳꾸울버얼 허헣
    야핳꾸울버얼 허헣

    이거 보고 내 침대에 엎드려서 자고 있는 우리 예삐 쓰다듬다가 내 손 물림 ㅅㅂ간식 안줘야지

  • 기리뷰
    기리뷰

    메시 똥개썰

  • 고래고래
    고래고래

    머법관들은 제발 지들 인생에나 훈수둘것이지, 정작 지들은 유기견 1마리씩 데리고 사냐?

  • 참참참
    참참참

    <a href="#" class="seekto" data-time="220">3:40</a>에엥엥엨ㅋㅋㅋ

  • 참참참
    참참참

    <a href="#" class="seekto" data-time="22">0:22</a> 떼엙!!!!

  • 흔한 귀칼팬
    흔한 귀칼팬

    <a href="#" class="seekto" data-time="72">1:12</a> 그림자 분신술!!!! 퍼벙

  • 없음
    없음

    메시 어릴때 너무 커엽..댓글 훈수충들 싹 끄지라 느그들이 뭔데 이래라 저래라야

  • ZI존돼지
    ZI존돼지

    나비보벳따우

  • 노란풍선
    노란풍선

    씹애기 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

  • 김용관
    김용관

    공감오졋다

  • 릴타치 갤러리
    릴타치 갤러리

    왁굳 짤 개웃기누

  • 정하영
    정하영

    <a href="#" class="seekto" data-time="169">2:49</a> 왁굳 그림 손절

  • Dear Deer
    Dear Deer

    형 뭔가 퓨디파이 같네 퓨디파이도 좀 돈 별로없고 할때 지금 결혼까지 한 여친이 함께했었고 퓨디도 개 기르자너 그리고 퓨디도 지금 아내가 퓨디 시청자였음 엔젤님 처럼

  • 장장근근영영
    장장근근영영

    <a href="#" class="seekto" data-time="314">5:14</a> 오른쪽에 강아지 ㅠㅠ

  • 츀chick
    츀chick

    <a href="#" class="seekto" data-time="202">3:22</a> 왁두 찐따라서 일찐이 안경에 자물쇠 걸어놓은거야?

  • 핸국
    핸국

    찐으로 고양이든 강아지든 처음 데리고 온 날 존내 울어서 마음 개 아픔

  • mit Ker
    mit Ker

    <a href="#" class="seekto" data-time="72">1:12</a> 메시 ㅈ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

  • 왁구후
    왁구후

    제발 애들아 방구석에서 강형욱빙의 하지마 왁굳형이 7년전이야기인데 그걸가지고 뭐라하냐

  • 니스도
    니스도

    와 ㅅㅂ 나도 잠깐 집에서 나와가지고 존나 좁고 존나 긴 원룸에서 살았는데 8년 동안 같이 산 반려견 데리고 나왔다가 애가 너무 답답해하고 집에서 뛰어다녀도 급정거 존내 하면서 부딪히는 모습 보고 다시 얘만 본가로 보냈자너... ㅈ간이 미안해...

  • 도익권
    도익권

    메시 일본에서 산 거 아니었나?

    • 스타버드
      스타버드

      ㄴㄴ 왁굳님이 일본에서 웰시코기 보고 너무 사고 싶어서 한국 와서 엔젤님이랑 산 거임

  • s Y
    s Y

    제발 동물에 과몰입좀 쳐하지말았으면. 할거면 니혼자 동물보고 내새끼 아가 ~ 이지랄하던가 왜 다른사람한테도 산다는말 쓰지 마시라고요 빼액!!! 개지랄을하냐

  • 유도탄
    유도탄

    <a href="#" class="seekto" data-time="187">3:07</a> 형 이표정에 안 떨면 그건 개가 아니야

  • UTK M_
    UTK M_

    펫샵 가서 사는거 아니라고 훈수 두는 색기들 집에 유기견 한마리씩 데꾸 사는거 맞지..?

  • 서희
    서희

    분양받아 버렸다는줄 ㄷㄷ

  • 에베베벱
    에베베벱

    개는 자기가 행복하다 하는데 본인 인생 좆창난 법관이들은 왜 개를 자기 마음대로 불쌍하다 하냐 무슨 마인드 컨트롤하냐???

  • 탁이스쿨YouToube
    탁이스쿨YouToube

    우왁굳님 메시 분양받은 썰 노가리 영상 감사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사랑해요 귀여운 웰시코기 후욱후욱

  • 플레이키즈
    플레이키즈

    웰시 맞음 꼬리가없어

  • 노무현자타임
    노무현자타임

    처음부터 말 손나 심하네 ㅋㅋㅋㅋ 내가 메시였으면 울었을듯 ㅋㅋㅋㅋ

  • Kahlen Lee
    Kahlen Lee

    펫샵가지말고 유기견 센터 가세요 여러분

    • Whistler
      Whistler

      @Kahlen Lee 틀딱새끼 ㅈㄴ 웃기네ㅋㅋ

    • Kahlen Lee
      Kahlen Lee

      @파랑새 내가 언제 과거일로 뭐라햇는가. 앞으로 말일세. 젊은청년

    • 파랑새
      파랑새

      Kahlen Lee 6~7년 전인데 유기견센터도 상용화 안됬었는데 이영상에 이딴 댓글다는 수준 하고는 ㅋㅋ

    • lI lI
      lI lI

      레게노

    • Kahlen Lee
      Kahlen Lee

      @홀리딸라일러 펫샵에서 파는 강아지 젖도 안뗀 2개월 뿐입니다. 이 아이들 만들려고 강아지 공장처럼 찍어내거 무분별한 강아지들이 죽고 버려지는건 아시는지요. 다른 의견 있으면 제대로 소통하는 방법부터 익히시길

  • 윤찬영
    윤찬영

    우왁굳:이거 웰시코기아니야?! 메시:?뭐여 시x 존내 짜증나내ㅋ 왜슬프지?........

  • 김동연
    김동연

    와 근데 진짜 침대바닥이랑 발에서 자는거 개귀엽ㄱ다

  • Ryo yo
    Ryo yo

    와 엄청 오래된 커플이었네

  • 이준
    이준

    <a href="#" class="seekto" data-time="285">4:45</a> 씹애기는 뭔데ㅋㅋㅋ

  • 펭귄양
    펭귄양

    방구석 애니멀마스터들 조용히하세요.. 정말 동물을 좋아하면 이런 엄한데에서 훈수둘게 아니라 전문적 지식을 배우고자 하는 마음을 가져야지 Tlqk 인터넷에서 긁어모은 정보의 신뢰성이 얼마나 되겠습니까 생색내지마십시오..

  • H시시리아
    H시시리아

    일부 개빠들이 븅신인 점이 펫샵은 동물학대라고 이용하지 말라면서 근친교배로 유전병 달고 사는 순혈 종은 뒤지게 따지더라

    • 거은새
      거은새

      그래서 진짜로 어느정도 잡종이 완전 순종보다 건강함

  • 0 0
    0 0

    아니 분양받아 '버린' 썰인줄 알고 깜짝놀라 허겁지겁 들어왔자나 형

  • Bern A베른
    Bern A베른

    리오넬 메시

  • Nevulus
    Nevulus

    강아지 불끄면 우는거 ㄹㅇ...

  • 유투브자제운동
    유투브자제운동

    근데 유기견 보호소에서 대려온 유기견은 좀 키우기 힘들수도 있음. 사람에 대한 트라우마가 잇는 경우가 있댔음. 그래서 어떤 유튜버도 최근에 개 키우는데 펫샵인가 가정견인가에서 데려오던데.. 그리고 유기견 같은 경우 병 걸려있을 수도 있구, 좀 큰 상태임.. 난 한다면 가정견 입양하고 싶은데 가정견도 거의 강아지 공장에서 데려온 애들 속여서 가정견처럼 판다던데.

  • ItsDakGaming l
    ItsDakGaming l

    <a href="#" class="seekto" data-time="210">3:30</a> c.va 형 뭘배운거야 집에다 풀어놓고 30초 나갔다가 들어오고 또 1분 있다가 들어오고 하면서 시간 늘리면서 계속 반복하면 애가 주인이 계속 돌아온다는거 인지하고 불리불안증이 없어지는건데

    • L
      L

      아가리강형욱

  • ᄒᄋᄋ
    ᄒᄋᄋ

    댓글들 왜이래 편집이 잘못한거 같구만... 펫샵 이용하지 말자는거 틀린말 아님 동물농장 같은데서 강아지 공장보면 .... 진짜 얼마나 잔인한데... 눈뜨고 못보겠더만 이번 영상 보면 이런 반발 나오는거 당연하고 왁굳님도 펫샵 잘못된거 안다고 말하셨다면서요 그냥 편집할때 왁굳님 말까지 넣었으면 됐을텐데 유툽만 보는 사람들은 생방에 왁굳님이 그런말한거 모르니까 이러는거지 솔까 이번영상 제목부터 불판각이었음 그리고 진짜 펫샵 이용하는거 자유라고 하는 사람 강아지 공장 영상 보면 그런소리 못하실거임 꼭 보세요

    • 강우성
      강우성

      제니훈....

    • 파랑새
      파랑새

      ᄒᄋᄋ 애초에 6~7년 점이면 웰시코기 분양 펫샵에서 밖에 못받았을텐데 어디서 받으라고 그럼 ㅋㅋ 펫샵을 이용할수 밖에 없던 상황인데 Zㅣ랄 노

    • 야스각
      야스각

      근데 어쩌라구요 니 인생에나 훈수질하고 영상보고 꺼지세요

  • 걍아지코코
    걍아지코코

    저기에있는 강아지랑 요사진이랑같넼ㅋㅋㅋㅋ

  • 비그 쥬
    비그 쥬

    <a href="#" class="seekto" data-time="270">4:30</a> 지금은 저런거 귀찮아하며 안하는 메싀....

  • 이광민
    이광민

    ㅈ 같이 생겼다

    • 없음
      없음

      넷상이라고 말함부로 하지 마시길 ^~^

    • 이광민
      이광민

      아 죄송합니다 이거 친구 한거라

    • 흥

      모니터에 얼굴 비침?

  • 고효원
    고효원

    나는 개키우는 사람들 보면 오히려 부럽던데.. 집에 식료품 떨어졌을때 여차하면 잡아먹을수 있잖아 영양도 많고 고기도 많은 생명체랑 항시 같이 한다는거 자체가 난 너무 든든할거 같아 메시도 보니까 덩치도 엄청커지고 살도 아주 통통한게 오른게 엄청 먹음직스럽던데 형도 메시볼때마다 입맛다시고있지..?? 스읍 생각만해도 침고이네 아 ㅋㅋ

    • 강우성
      강우성

      계속 욕하고 도배하고 분당치고~

    • 최진호
      최진호

      좀 씻고 다니자 효원아 너 냄새 너무 심하더라

    • 야스각
      야스각

      어 분탕충 혐팬치는 나가디지세요

  • Happy Penguin
    Happy Penguin

    메두

  • ᄌᄇᄃ
    ᄌᄇᄃ

    <a href="#" class="seekto" data-time="4">0:04</a> 옥슬아..

  • Hinata Kaiga
    Hinata Kaiga

    <a href="#" class="seekto" data-time="282">4:42</a> ㅆ ㅣ ㅂ 애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카카오
    카카오

    요즘들어 나도 강아지를 기르다보니까 슬슬 우리개 17살을 넘어가니 이런 어릴때 강아지 영상보면 기쁘다가도 여러 생각이드네

  • Bal Jang Jang
    Bal Jang Jang

    형 그 마지막에 원룸에서 왔다갔다 뛰어다니는거 체력너무 남아서그래 근데 그거 웰시코기가 활동적이라 그거 정상이야

  • 국밥마스터고국밥
    국밥마스터고국밥

    왁굳형 엔젤님이랑 첫만남썰은 언젠간 들을수있을거야

  • SHIRO
    SHIRO

    역시 똥개같은게 커엽지

  • 임시우
    임시우

    저때는 옛날이어서 다들 잘 모르고 애견샵에서 분양 받았지만 애견샵은 지양해야되는거 다들 아시죠?!

  • 빙아
    빙아

    진짜 왁두 범용성 봐라 ㅋㅋㅋㅋㅋㅋ 어디다 붙여도 어색하지 않은 머리 ㅋㅋㅋ

  • 백선우
    백선우

    잘 키우고 계시는 왁굳님께는 드릴 말씀이 없지만 혹시나 다른분들 강아지를 저렇게 파는 곳에서 분양받으시는건 추천하지않습니다 쉽게말해서 일부러 만들어서 팔려오는 아이들이기때문에 아이들이 만들어지는 환경은 정말로 열약합니다 그러니 저런 곳보다는 유기동물보호소같은 곳에서 아이들을 분양받으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동물은 좋은 친구니깐요

    • 기기기기기기기기
      기기기기기기기기

      유기동물 보호소에도 어린 웰시코기가 많나요?

  • 김준수
    김준수

    형 벌써 구독자 85야

  • 이다빈
    이다빈

    이 썰 다른 버전도 있지않았나 그땐 강아지 안키우고 있어서 음 그렇구나 했는데 지금은 키우고 있어서 그런가 막 쥰내 불쌍한거 현타오는거 막 그렇고 다 이해간다 형ㅜㅜㅜㅜㅜㅜ

  • 하하호
    하하호

    강아지좀 버리지말고 키우라는말이면 이해돼도 별 말도안되는걸로 오지랍떠는 개법관들 역겹네 ㅋㅋ 제발 니들 개나 버리지말고 잘키워 ㅋㅋ

  • 정느TV
    정느TV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댕댕이 귀욤

  • Kinotaku
    Kinotaku

    생각보다 개빠새끼들 댓글 안 보이네 ㅎㅎ 펫샵 유기견드립도 별로 안보이고 다 팩트 쳐맞고 삭제해서 그런가??

  • 민현기
    민현기

    <a href="#" class="seekto" data-time="199">3:19</a> 택시아저씨가 물어봤는데 반말로 "강아지"하는거 나만웃었냐

  • 테이루아
    테이루아

    어디서 본거 같은데 9개월 전에 있었네 ㄷㄷ -우려먹기 ㅋㅋㅋ- kosoft.info/hd/bidio/i5aYarNkgJiHmqs

  • 채소밥
    채소밥

    <a href="#" class="seekto" data-time="187">3:07</a> 에이씨.. 밥먹고 있는데

  • a sala707
    a sala707

    이형 메시 데리고 왔던 용산 펫샵에 대해서 '지금 생각하면 사실 바람직하지 못한 곳인데 그때는 몰랐고 애초에 그때는 다들 이런 곳에서 데리고 왔다.' 이런 뉘앙스로 생방에서 분명히 얘기했는데 그게 편집에서 빠졌네... 애초에 이런 얘기가 있던 없던 방구석 머법관들 미쳐날뛰는게 정상이 아니지... 메시한테 미친 머법관들 묻었네

    • 김희선
      김희선

      아 그쵸 나중에 다시 이해했어요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 쫄량이
      쫄량이

      김희선 펫샵 자체가 문제 있어서 그걸 말하시는거에요

    • 김희선
      김희선

      a sala707 거기 무슨 문제있었어요??

  • 김묭묭
    김묭묭

    반려견을 만날때 가장 좋은 방법은 유기견분양같아여

    • 김묭묭
      김묭묭

      @s Y 와ㅋㅋ말 개무섭게하네; 지금 걸고 넘어지려는게 아니라 이미 벌어진 일로 그럼 애기 파양하고 유기시키란 소리도 아니고 그냥 경각심을 가지란 소리였어요ㅋㅋㄱㅋㅋ맥락 못 읽고 ㅈㄹ하지마세요ㅋㅋㅋ어이없넹

    • s Y
      s Y

      그걸 굳이 펫샵가서 산사람 영상에서 언급하는 이유는? 니 생각은 니머릿속에서만 쳐해 여기있는사람들 아무도 안궁금해하니까

    • 김묭묭
      김묭묭

      @하하호 왜 시비세요ㅋㅋㅋㅋㅠ 그냥 이런방법도 있다고 말하는 건데요?

    • 하하호
      하하호

      니가 그럼 유기견분양받아서 만나면되지 ㅋㅋ 펫샵에더사던말든 자유임 ㅋ

  • TA9E
    TA9E

    이번 영상 댓글들 보면 메튜브 부활을 기대할 순 없겠다. 예나 지금이나 메시 관련 영상에는 힐난하는 댓글들이 많네.

  • ᄉ ᅦ상에 미친거아니야
    ᄉ ᅦ상에 미친거아니야

    <a href="#" class="seekto" data-time="233">3:53</a> 아니 납작한거 왜케 웃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색출병신
    색출병신

    개법관이나 혐팬치나 왜이래 예시로 드는게 죄다 ㅂㅅ같냐? 애시당초 주제가 ㅂㅅ이라 이런건가? 싸우는 주체가 ㅂㅅ이라 이런건가? 개아리송

    • ᄋᄋ
      ᄋᄋ

      @색출병신 욕 달고 사는 놈이 할 소리는

    • 뻘짓 장인TV
      뻘짓 장인TV

      ㅋㅋㅋ 꼬리에 꼬리를 물고 찐따들의 리그가 펼쳐지는구만 좋은구경 하고갑니다

    • 색출병신
      색출병신

      여기 ㅂㅅㅅㅋ들은 그냥 떼로 달려드는구만 벌레같은것들이

    • 지중해
      지중해

      ㅄ같다 뭐다 하지말고 그냥 지나가 그러면 ㅋㅋㅋㅋ 지가 멍청해서 이해를 못한거가지고 자꾸 헛소리하네

    • ᄋᄋ
      ᄋᄋ

      ㄹㅇ 티 ㅈㄴ 나네

  • 유튜버재우
    유튜버재우

    아니 이 형은 진짜 썰도 웃긴데 그림이랑 편집 왜 이렇게 웃기냐

  • Dlw Wid
    Dlw Wid

    ㅋㅋㅋ 엔젤님 들어간 과거 이야기 뜨면 이제 이거랑 연관된 왇두쉑 옜날 영상 찿아보러 팬치들 몰려간다 ㅋㅋ 그때랑 지금이랑 말이 어떻게 다른지 ㅋ 연관 영상 조회수 떡상각

  • 지중해
    지중해

    개를 펫샵에서 샀든 유기견을 입양했든 가장 중요한건 책임감을 가지고 그 개를 끝까지 키우는게 중요한거 아님? 왁굳형이 메시를 버리기라도 했나 아님 학대하기라도 했나. 지금까지 잘 키우고 있는 사람한테 유기견을 입양해야 한다고 이제와서 훈수두는건 도대체 뭔 심보임? 물론 최근에야 펫샵의 인식이 안좋아졌지만 저때는 무려 6~7년 전일인데 왁굳형이 그걸 알고 갔냐고 ㅋㅋ 지금도 잘키우고 있는 사람한테 가서 펫샵에서 분양받았다는 이유만으로 뭐라 훈수두는게 어디서 티비나 유투브같은데서 얼핏 들은걸로 도덕적우월감 느끼려는거 같음.

    • 김메케
      김메케

      @dorm iag 머꼬

    • dorm iag
      dorm iag

      @김메케 개독이 기독교가아니고 개를믿는 너였느

    • 동규탁
      동규탁

      @김메케 여기 혐팬치들한테 우왁굳은 종교같은 존재라 그런 얘기해봐야 소용없을텐데 ㅋㅋㅋㅋ

    • 김메케
      김메케

      구욷이 지금 시국에 펫숍간거 썰 푸니까 욕먹는거지 책임지고 키우잔 이야기로 일단 적어도 반은 먹었으니 그거에 대해선 더이상 말은 안하겠다만 쉴드치는 모양새가 억지라 댓을 안달수가없네 쉴드치려면 제대로 하시면 안되나요 소비자가있으니까 공급이 끊이질않잖아요ㅋㅋㅋㄲㅋㅠㅠㅠㅠㄱ다들 왜그래ㅠㅠ 2020년 맞나;;? 개공장은 아직도 돌아가고 펫숍은 활개치고,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펫숍 없애고 유기견 입양하자며 목소리 높이는데 다들 너무한거 아니냐...제발...

    • 색출병신
      색출병신

      @이예현 맞구나 예현이 모쏠ㅉ.ㄸ

  • 세바츄
    세바츄

    시작부터 지 개한테 못하는 소리가 없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 그래야 형이지

  • apple tree
    apple tree

    <a href="#" class="seekto" data-time="120">2:00</a> 실루엣 왜 승우아빠가 생각나지

  • Dreamcatcher
    Dreamcatcher

    강아지 분양 및 펫샵 문제 커지기 한참 몇년 전에 메시 데려온 건데 거기에다 ㅈㄹ하는 건 좀 그렇지 않냐...

  • Ilisio _
    Ilisio _

    왁굳형이 메시 돈주고 산거가지고 훈수하는 애들 특 치킨 잘 시켜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ᄏᄏᄏ
    ᄏᄏᄏ

    근데 펫샵에서 사는건 좀 그런게 맞지 않나?ㅋㅋㅋ 댓글들 왤케 예민함ㅋㅋㅋ

    • TK K
      TK K

      생각좀 해라 진짜 생각좀 하자 생각좀 뭘 좀 그런게 맞지 않냐야 개처맞을라고

    • 박상우
      박상우

      1. 6~7년전에 삼 2. 그놈에 입양해서 펫샵 망하면 그 펫샵에있는 애들은 어떻게될까요? 뒷일에 대해서는 생각도 안하고 저열한 선민의식만으로 "펫샵에서 동물사면안돼!" 이러면서 도덕적우월감 느끼려는 개짓거리좀 그만하세요 3. "돈으로 사고팔면 나쁘다" 보다는 "책임감을 가져야한다" 가 반려견을 키우는데 있어서 필요한 생각입니다 반려동물에 대한 환경이 난장판인 우리나라에서는 더더욱이요 아니면 법적제도를 고치기위해서 노력을 하세요 잘 키우는 사람한테 이래라 저래라 하지말고 4. 개를 버린새끼가 잘못이고 문제지 개를 돈주고 분양받은 사람에게 책임을 묻지마세요 그 사람에게는 법적책임, 도의적책임 그 무엇도 물을수 없습니다

    • 지중해
      지중해

      누가 먼저 예민해 있었는지 생각하고 댓글 다셈

    • ᄋᄋ
      ᄋᄋ

      6~7년 전 썰에 유튜버님 펫샵에서 왜 샀어요? 이지랄하는데?

    • 공돌이
      공돌이

      메시분양받을 당시를 좀생각하셈;; 논란되기 한참 이전에 일임.

  • 주니팔June28
    주니팔June28

    kosoft.info/hd/bidio/pXZ9e7R-gmqSeas 예쁘니 메시 영상 추천

  • vvxx
    vvxx

    분양 받아버린 썰 로 띄어쓰기 잘해줘 형 불편러들이 오해하고 쳐들어올 가능성이 높은 제목이야 화나서 뛰어들어왔는데 뭐라도 까야되지 않겠어?

  • 김학인
    김학인

    이형 개법관 존나잘패네ㅋㅋㅋㅋㅋ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