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유력 우승후보 둘이 같은 무대에서 붙는다면?임영웅vs영탁!!놓치기 아까운 두명!
15:59
573,314
Reddit
[미스터트롯]
유력 우승후보 둘이 붙는다면?
임영웅vs영탁!!놓치기 아까운 두명!

댓글
  • Myong Haulk
    Myong Haulk

    영탁은 쾌활한 목소리 영웅은 차분한 목소리 둘다 너무 좋아요 하이팅!!

  • LEE BOK JA LEE
    LEE BOK JA LEE

    영탁 임영웅 둘이 엄청 친형제같이 지내더군요~ㅎ무엇을 입어도 어울리고 파스텔톤도 다~잘 어울리더라구요~영탁님은!안경 안쓴 얼굴이 난 더 좋은데,얼굴이 더욱 선명하게 보이던데...지적인 분이이라는건 이미 알고있거든요.안경을 쓰면 나이가 들어보이는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어서지요~헤헤어제 미스터트롯 콜센터도 너무나 재밌게 보았답니다.7분의 트롯맨들에게도 감사드립니다!^^.

  • mj l
    mj l

    고품격영웅님 천상에목소리로 감동 감성의무대들로 명품 명곡들로 만들지요 지금은영웅시대 대세중에대세 이지요 홧~~팅

  • 정정순
    정정순

    미스터트롯 끝났지만~ 영탁님 노래 중독성 헤어날수없네요~매력덩어리

  • 이쁜진이
    이쁜진이

    희노애락ᆢ지금필요한건 락 일테죠? 영탁님 응원합니다 그리고 에너지 주셔요 주고받고~^^ 계속 많은 무대를 통해 좋은 노래 불러주셔요

  • seo hyun kim
    seo hyun kim

    영탁님 울고향에서 정읍 정읍사 그때 첨밨는데 노래목소리가 청량하면서 멀리까지 정확하게들리고 얼굴또한 잘생겼죠 이날부터팬뎄어요 영탁님 항상 응원합니다^^♡

  • rjrjsjjs
    rjrjsjjs

    영탁이 노래를 시원시원하게 잘하네요. 최고^*^

  • 막걸리한잔
    막걸리한잔

    내 스타일도 영탁❤ 팔방 미남 팔색조 가창력 굿 쌍큼한 음색 ㅡ굿 굿 ㅡ

  • 제니코코
    제니코코

    오~선견지명~!!^^ 임영웅씨와 영탁씨 덕분에 트로트가 너무 좋아졌어요~^^♡♡

  • 김수덕
    김수덕

    영탁!!!~~영탁 니가 왜 거기서나와~~ 누나가딱이야 청량한 목소리 목소리좋고 무대매너좋고 넘 멋져요

  • 영탁에게 이•스•합
    영탁에게 이•스•합

    네 안녕하세여 하는거 줜나 귀여워ㅜㅜㅜ 입술 앙 깨무는거 어쩔거야 ㅜㅜ 몸 막 살랑거리는거 미쳐ㅜㅜ 무대 휘어잡는거봐 ㅜㅜ 저거 따라할 사람 아무도없어 ㅜㅜ 다른건 몰라도 끼부리는건 영탁오빠가 젤인듯,,,❤

  • 최귀선
    최귀선

    소리질러부르는노래는 얼마 못간다 영웅이는 마약같다 하루종일들어도 귀가 질리지가 않는다 영웅이뒤에는 찐팬덤 6만명 이있다 트롯가수중 그런가수있으면 나오봐요

  • 최귀선
    최귀선

    오직 임영웅이다 그다음이 영탁이다

  • 정미례
    정미례

    영탁는 빠른 노래..조용한 노래 다 소화됨

  • 정미례
    정미례

    영탁이 신나게 잘 부름 트롯맛이 있어

  • 아낙네
    아낙네

    영탁씨 못하는게 없어 질리지도 않고 펜 입니도

  • 임영숙
    임영숙

    영탁 콘서트온기분ㅋ입니다 영탁은 뭘해도 다잘한다 영웅은 노래만잘함 영탁은 다재다능 영탁 진가자

  • 임영숙
    임영숙

    요즘 영탁 노래에 하루를보낸다 탁 진가자

  • Yi Ch
    Yi Ch

    임영웅 짱

  • 크림
    크림

    영탁이 딱이야

  • 안미라
    안미라

    임영웅은 사랑입니다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타고 우승으로 논스톱 직행!

  • 유영수
    유영수

    영탁이쥐~~~♡

  • 김사라
    김사라

    너무멋있는영탁씨~~~~^^♡♡♡☆☆☆꼭진돼세요.양보하지말고욕심내세요

  • 한영미
    한영미

    영탁님이 더 행복했슴 좋겠네요^^

  • 박시열
    박시열

    나두 영탁이최고숭숭장구일등 먹어요파이팅

  • 나상옥
    나상옥

    영웅님 보라빛 엽서 부르기전 인터뷰할때 너무 귀여워요 목소리도 너무좋고 노래도 잘하시고 영웅님 너무좋아요 늘행복하시고 건강잘챙기세요💗💗💗

  • 에이치제이
    에이치제이

    탁탁 독고탁 마동탁 영탁!! 가자 영탁 화이링~

  • 딱빛
    딱빛

    영탁님💙💙💙 진갑시다

  • Hyunjung Kim
    Hyunjung Kim

    빈틈없는 명품보이스 내가수 임영웅~💙💙💙💙💙찐으로 응원합니다

  • J S
    J S

    영탁이 최고

  • 꽃

    나도 끼가 충만한 영탁아양 눈귀호강 영웅이도 으노랴는 편하게 잘하지만

  • 김이슬
    김이슬

    팔색조 매력 영탁 당신이 일등입니다 !!❤️

  • 트롯황제
    트롯황제

    양탁님 노래잘해요 근데 감성은 영웅님이 최고 가창력또한 영웅 응원해요

  • 하늘오월
    하늘오월

    내 일상을 통째로 가져간 오직 진은 임영웅밖에 ~🤴🤴🤴🤴🤴🤴🤴🤴

  • 이해영
    이해영

    영탕 영웅 두분가수님 항상 좋은일만가득하시길 항상응원합니다 화이팅

  • 정봉순
    정봉순

    영탁 리가 외 거기서나와 정말 노래가 정말 듣기가 좋아 짱이야

  • 이찬또
    이찬또

    근데 짜피 조선은 주작할듯해서 결과는 뻔하다..영탁님 진짜 잘하시는데 ㅠ 아애 느낌이 서로 다른듯

  • 장미
    장미

    우리할머니가 엄청엄청 조아해요.머싯는노래 마니마니 불러주새요. 3

    • 장미
      장미

      offfffff

    • 장미
      장미

      임영웅 씨 가창력이 최고에요

    • 장미
      장미

      임영웅 1위 힘내라

  • 조윤이
    조윤이

    실력갑 인성갑 영탁님 최고💙

  • 봄여름가을겨울
    봄여름가을겨울

    임엥웅 도좋치만 이찬원 가더잘부른던디?

  • 여성이미숙
    여성이미숙

    영웅 응원합니다 역시 감성가창영웅과 시원가창영탁님이 최최고고 멋집니다 그리고 귀여운 수찬과 경민의 퍼포까지합치면 200점인 그림입니다 4분이 함께해주세요

  • 김민순
    김민순

    영탁은 신나서 좋고 임영웅은 따스한 평안함을 줘서 좋구요^^ ㅎ 임영웅 사랑합니다♥♥♥♥♥

  • phjhanna p
    phjhanna p

    영탁님은 미트를 보면서 첨 알았어요 이제야 눈에 들어오는데 진짜 실력있는 뮤지션같습니다 근데 이번생은 임영웅님께 한표를~~~ 스타성은 역시 영웅~~♡

  • Y.K Wong
    Y.K Wong

    영웅님 목소리 좋고 노래잘하지만 영탁님" 추억으로 가는당신에, 반했어요 하루에 50번은들어요 사랑해요 영탁님

  • 권용자
    권용자

    영웅씨가 1등할겁니다

  • 곽선화
    곽선화

    영탁님!정읍가요제에서 찾앗슴~ 화이팅!

  • 김쌍희
    김쌍희

    영웅 1등간다 최고

  • 김영숙
    김영숙

    영탁 한표요

  • stella kim
    stella kim

    영탁님 노래 넘 잘합니다.항상 응원합니다~~~이젠 꽃길만 가시길~~

  • 홍요셉피나
    홍요셉피나

    이 노래 넘 잼있어요 대박 날것같아요 들어도들어도 잼나고신나네요 영탁씨 홧팅하세요

  • 김초록
    김초록

    가수는 노래만 잘해서 되는게 아닌듯ᆢ 노래도 잘하면서 퍼포먼스가 같이 잘곁들여져 노래잘부르는 가수가 진정한 최고의 가수인듯ᆢ 다방면으로 보면 모든게 잘갖춰진게 영탁이 딱인듯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일등할수 있다고 소문듣고ᆢ 일등당첨 영탁 우승감도 영탁 미스터트롯 진 도 영탁 ㅇ탁 ㅇ탁 ㅇ탁 ㅇ탁 ㅇ탁

  • 선또
    선또

    ::: H E R O :::

  • 오경자
    오경자

    영웅님최고입니다~~

  • MI Ja Jung
    MI Ja Jung

    영탁님의 파워풀한 가창력은 정말 탁!월~하십니다. 속이 다~ 시원하게 뻥 뚫리는 느낌 최고 👍. 임영웅님만이 낼수있는 감성 또한 최고👍 두 분의 각자 가지고 있는 색깔과 음색이 다른것이 우리에게 복이죠 ㅎㅎ 트로트가 두분으로 인해 더욱 활성화가되어 늘 우리곁에 머물길 바랍니다.

  • 이정복
    이정복

    영웅이 최고임. 두통도 사라지게함

  • seong도휘
    seong도휘

    영탁 하루 20~30번씩 종일 들어도 들어도 계속 듣고 싶어요ㆍ 지금19코르나 바이러스 때문에 집에만 있으니 밤낮주야로 영탁씨 노래만 들어요ㆍ 장르가 다양해서 지루하지가 않아요ㆍ 매력 안점입니다ㆍ 영탁!!! 미스터트롯 1등입니다ㆍ 우승을 위하여~^^파이팅!!!

  • 이석순
    이석순

    영탁이가 일등 모든걸보면 더 잘함

  • 이석순
    이석순

    영탁한테 왜 눈길이 더가고 노래를 자꾸듣고 싶은지 모르겠네. 그런데. 영웅도. 참 잘해요. 그래도 영탁이. 무대매너가 좋은것같아요

  • 유주링
    유주링

    영탁과 임영웅 둘중에 진탈걸 예상해봅니다

  • 서정의
    서정의

    임영웅씨 그동안고생하면서 느낀삶의일부를노래로서잘표현하시는거같아 가슴절절하게 가슴에와닿아요 앞으로초심을잃지마시고 행복했음좋겠습니다

  • 여보미
    여보미

    트로트는 영탁이죵

  • 신소영
    신소영

    두분 다좋네요^^스탈이 다른 두사람 ! 응원합니다 ~근데 이번 트롯진은 영웅!!!

  • 인덕진
    인덕진

    최고👍👍👍👍👍 노래

  • 이균영
    이균영

    멋져버려

  • 트롯황제
    트롯황제

    영웅씨한표요

  • 양선옥
    양선옥

    영탁씨는노래도잘하지만 듣는대중들이 기분이좋아집니다 ㆍ노래로대중과소통하는능력으로 전달되는 매력이넘칩니다 미스터진가즈아

  • 최영화
    최영화

    최고의 미스터트롯은 영탁아입니껴~♡ 장한 안동의아들이니까요 무슨말이 필요하겠니껴 두말하면잔소리지요~☆ 정말로 잘하니더-☆☆☆☆☆

  • 김정아
    김정아

    영웅닝 일등으로갑시다.

  • 수설화
    수설화

    긕민이 뽑은 가수 임영웅 한표

  • 수설화
    수설화

    고급진 보이스 영웅한테 한표

  • 박은영
    박은영

    영탁 화이팅~^

  • 윤영순
    윤영순

    영탁이가 딱이다요~~!!

  • 리복
    리복

    둘다 잘하지만, 멋들어지고,탈렌트적인 요소가 영탁에게 많은 듯~ 많은 사랑을 받을 것 같아요 백만불짜리 미소 영탁💙

  • 판다곰
    판다곰

    역시 부드러운 카리스마 손이 너무 이뻐

  • 황민숙
    황민숙

    영탁 응원합니다 ^^.😘

  • 고영숙
    고영숙

    영탁님도 좋지만 영웅님 가사가 쏙쏙 들어오네요ㅋㅋ

  • 팍팍팍
    팍팍팍

    영탁님..응원합니다 💙💙

  • 김영복
    김영복

    두분다 잘하지만 그래도 감성이 풍부하고 멋진 영웅님 영원히 표 드리리라

  • 임영애
    임영애

    나는 감성적인 가수가 좋으니 임영에게 한표

  • 막걸리한잔
    막걸리한잔

    영탁❤ 에게 포주죠 ㅡ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