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망겜이라고 무시하는 롤충 오버워치 영웅들로 오버워 '치'가 떨리게 해주기 ㅋㅋㅋㅋㅋ 롤충들 파멸의 일격!!
5:52
987,613
Reddit
응 박민규 둠피스트 = 탈모
#Overwatch#오버워치#LeagueofLegends#롤
광고,협찬 문의 mingyu3@naver.com
인스타그램 장명준 instagram.com/mang_jun_/?...
박민규 instagram.com/mingggkiiii...
더블비 페이스북 facebook.com/officialdoub...
촬영 협조해주신 파주 오블라디 풀빌라 감사합니다^^

댓글
  • 더블비
    더블비

    민규 :오버워치 하는사람 몇명이나 있나보자 좋아요 눌러!

    • manTV Pang
      manTV Pang

      야이 장돼지!!!잘보고있어 나는 오버워치 겐치충이다!!!!겐지로 마스터 같다!!!!!오버워치 무시하지말고 이거 똑바로봐!!!이~~~로드호그야!!!!

    • 중2병
      중2병

      티어 탱커 그랜드 마스터 핵초반 딜러 마스터 후반 힐러 마스터 후반 입니다 저요

    • 어?이분여기도게시네
      어?이분여기도게시네

    • 그림그리는메랑이
      그림그리는메랑이

      현재 옵치 롤 하는사람으로써 옛날의 오버워치는 갓겜을넘어섰지만 지금은 플레이어 수보다 빠져나가는사람이 많아질정도로 망겜임

    • 달다
      달다

      옵치 나랑 할사남 모여

  • 게임플라자
    게임플라자

    레식충 손

  • 김재민
    김재민

    옛날 아웃트로가 그립다 레요 섹시섹시 드랍핏

  • 진짬뽕
    진짬뽕

    아 ㄹㅇ 옵치 망겜 ㅇㅈㄹ하는 시키들 즈규브릴꼬야...ㅂㄷㅂㄷ

  • 황준기
    황준기

    옵치 무시하는건 아닌데 롤이 훨신 더 재미있음

  • 디캠이의게임채널
    디캠이의게임채널

    오빠워치^^

  • 정기찬
    정기찬

    오버워치 경쟁전6명 돌릴 친구만 있으면 할 만해 근데 현실은 같이 할 친구가 없지 결론:옵치 친구 많으면 됨 아니면 ㅈ망겜

  • 서근영
    서근영

    롤 옵치 둘다함

  • 임연희
    임연희

    그거는롤충이다리를살짝움직임

  • 이름
    이름

    요즘에 갓겜이 안나와서 사람들다 롤로 다 넘어가던디.. 물론 나도 옵치 신캐 언제나와 할때 롤은 3명이나 나왔다..

  • 김경윤
    김경윤

    롤챔피언 다나오면 한명 죽겠는데?

  • 사람
    사람

    형 왜 우산이 뚫려있어?

  • 주성이
    주성이

    다음엔 옵치충 참교육하면 재밌을듯

  • 유효임
    유효임

    옵치는 ㅈ망겜이지 롤하지 (개인적인 의견으로 이럴수있지 라고 생각해주세여 욕하지말고

  • 홍희표
    홍희표

    옵치 망겜

  • 배틀그라운드!
    배틀그라운드!

    옵치갓갬!

  • 김혜란
    김혜란

    썩쏘님전격파왕키우기블렉홀한방이에요

  • 김혜란
    김혜란

    아니이시국에한조는쫌그런데

  • Zianne Park
    Zianne Park

    저번에 민규님이 물풀먹은거에는 기분안좋았는데 이번에는 명준님이 더 당해서기쁨 하면하지:명님혼자 민규님한테 했던몰카 똑같이 다 당하기 인정하면 좋아요가자!!

    • Zianne Park
      Zianne Park

      명님×명준님○

  • 건호김
    건호김

    장명준님 뭔가 불쌍함.

    • 우당탕탕영숙씨의 룰루랄라 모험기
      우당탕탕영숙씨의 룰루랄라 모험기

      ㅇㅈ 다들 옵치얘기만 빠져서 명준이가 이야기에 못 끼어들어서 핸드폰하는건데 핸드폰한다고 또 ㅈㄹㅈㄹ ㅋㅋㅋㅋㅋ존나 웃기눜ㅋㅋㅋ

  • 잠자리채와잠자리
    잠자리채와잠자리

    좋아요 누르면 기분이 좋아요 카르페 데리고와서 페이커 참교육 하기

  • 맨유
    맨유

    하면하지: 보물섬이랑 맞짱뜨기

  • 뱐성
    뱐성

    옵치 갓겜이내 매칭 41분 걸리는 갓겜이 있다? 뿌슝빠슝뿌슝?

  • LEON GOT
    LEON GOT

    진짜 옵치 망겜! 롤 짱겜! 오버워치 겁나 비싸 그럴바엔 롤을 하지 이xxx야 진짜xxx

  • 성흥용
    성흥용

    장명준 재미없어......

  • 김지훈
    김지훈

    솔직히명준이만 왕따하는거는 좀 너무하는거 아님?

  • 츠키사카
    츠키사카

    5:09 스피어!

  • 정유으리
    정유으리

    오버워치충...

  • 정유으리
    정유으리

    오버워치 망겜인디

  • 강승관
    강승관

    옵치라는 겜은 잘만들었는데 사람이 망친겜

  • 옹옹
    옹옹

    1:37 그와중에 닉넴 탈모0303 실화냐곸ㅋㅋㅋㅋㅋ

  • 곽하윤
    곽하윤

    무서다

  • 각성의달
    각성의달

    하면하지 : 오버워치로 장명준 괴롭히기 2탄 둠피도 2탄에 나오기

  • 틀딱아조용
    틀딱아조용

    옵치 망겜

  • Lu Lul
    Lu Lul

    홈플 파주 문산점이군요

  • 에마군
    에마군

    5:11 저거 WWE 스피어 아닌가?

  • 배틀이tv
    배틀이tv

    민규씨 진짜 스프를먼저 넣으면 더 빨리 끓어요

  • 로옌
    로옌

    ㅈㄴ 병맛이긴한데 ㅋㅋ 와케 개똑깠누ㅋㅋㅋ?

  • 킹갓 엠페럴충무공kimchi
    킹갓 엠페럴충무공kimchi

    옵치개망겜

  • 네로tv
    네로tv

    실제로 라면끓일때 뭘먼저넣든 0.1%도 맛에 변화가 없다고 합니다

  • 나

    오버워치는 망겜입니다

  • 최기호
    최기호

    명준이형 레몬이랑 적양파 먹일떼 입다물면 되는데 그걸 베어물고있어

  • 조경민
    조경민

    하면하지오버워치로참교육하기

  • 선인장
    선인장

    민규형 소개가 둠피스트가 된이상 형은 적이야

  • 백승실
    백승실

    장명준불쌍해

  • richgod cosmos
    richgod cosmos

    ㅋㅋㅇ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난장판 ~~~

  • 채냥VLOG.
    채냥VLOG.

    어디서 봤는데 스프를먼저넣든 면을먼저넣든 약0.38도 밖에 차이안난데용

  • 형독갈빙리타
    형독갈빙리타

    롤 갓!!!!

  • 앙다온띠
    앙다온띠

    명준이형 인성..... 인성은 올라프네 ㅋ 올라프 패드립...

  • 카직스
    카직스

    하면하지:리퍼가 되서 보물섬 골드버튼 순간이동해서 훔지고 튀기ㅋㅋ

  • 게임플레이
    게임플레이

    스프먼저넣는게그냥물이더빨리끌는거밖에없음

  • 북극여우
    북극여우

    명준형!!!!형롤하는파티원구해서 롤무시하는친구 롤영웅들로 레전드만들기찍어줘!!!!!!!

  • 김은수
    김은수

    롤보다 옵치가 망한건 팩트

  • tv준하
    tv준하

    하면하지:박민규씨가 온탕에서 하루종일 있기!제발 해주세요!

  • 박규민
    박규민

    코그모 아니가 ㅋㅋ

  • 윌요싫어
    윌요싫어

    하면하지 옵치충김동현으로참교육하기

  • 하늘공룡
    하늘공룡

    근데 망겜인거 팩트아님?

  • 우퍼님의충실한강아지
    우퍼님의충실한강아지

    명준이형 조아했는데... 오버워치 무시해쎠.... 저형말고 민규형 조아해야지

  • Mario 마리오
    Mario 마리오

    장명준 로드호그 아니에요?

  • 오각형
    오각형

    하면하지:장명준 오버워치 충 돼게하기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