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생각보다 잘 맞는 이유?!
5:19
240,201
Reddit
동떠커플이 풀어본 결혼고사! 우리 생각보다 잘 맞는데?

댓글
  • 설이
    설이

    요즘 현서기동커플이 넘 알콩달콩해요😍

  • 토박이진잠
    토박이진잠

    아 왜 자꾸 현서님보면 박지훈이생각나죠......

  • 영 영
    영 영

    뭔가 현서님이랑기동님이더 알콩달콩 해지신것같아요❗❗제재커플은 좀 변한것같아여ㅠㅠ😓

  • 구글어시스턴스
    구글어시스턴스

    현서기동 이루어져라...빨리 안되면 현기증 날거같아..

  • 박진원
    박진원

    3:36 킬링포인트

  • 한효섭
    한효섭

    둘이 진짜 사겨요?

  • 띄띄
    띄띄

    기동님...진짜 자기가 하나도 일 안하시려는거 좀 실망... 자기일은 스스로 합시다^!^

  • 귀여운사또떨
    귀여운사또떨

    난 아내가 앞치마만 입고 밥해주는게 로망인데

  • 메로나[멜론]
    메로나[멜론]

    둘이 걍 사귀세용 ㅜㅜ 부탁입니다 ㅜㅜ

  • 미미밈미
    미미밈미

    아니 03:50 남자친구랑 소주 먹으며 보는데 남자친구가 뿜어서 바지에 소주파티남ㅋㅋㅋㅋㅋ

  • 이현
    이현

    커플파탄용 이구나.... 근데 왜 눈에서 땀이나지..

  • 이진호
    이진호

    그래서 애 이름 뭐냐고요,,, 저번에도 물어봣는데..

  • ᄋ ᄋ
    ᄋ ᄋ

    떤더 ㅋㅋㅋㅋㅋㅋㅋㅋ

  • 아아아아아
    아아아아아

    스튜디오에서 기한정해서 내기로 다이어트해주시면 안돼요???

  • 임레프
    임레프

    현서 어디 아픈가 보다 말라간다.....................

  • 친구들과준혁이
    친구들과준혁이

    카스 리뷰 해주세요

  • 양희찬
    양희찬

    1:16저 신라 호텔 에서 살고있어요~ 신라 호털은 양고기 JMT

  • 찐쮸 사랑
    찐쮸 사랑

    월칩 먹어주세용~~~

  • 원느
    원느

    현서님 왜이렇게 살이 빠졌지? ㅠㅠㅠㅠㅠ

  • 김한성
    김한성

    스케이트장 가주세요

  • 뽀로로
    뽀로로

    둘이 사겨요?

  • 진영
    진영

    현서님이 아깝ㄷ....

  • 정정환
    정정환

    근데 마지막문제는 거의 다 그러는거 같던데 남자는 생각 할 시간이 필요하고 여자는 그때그때 문제를 바로 해결하고 싶어하고

  • 민민
    민민

    엄마를 어떻게 생각하는가를 보면 가정에서의 아내 모습도 볼수 있는데 엄마를 넘 가정주부처럼 ㅠ_ㅠ

  • 예서봉
    예서봉

    요즘왜캐 제재커플않나와요

  • 권드z
    권드z

    비호감.

  • 다굥굥
    다굥굥

    엥?? 제재커플은 어디갔어요??????

  • 우아아
    우아아

    3:36큰일이네

  • HyeonSik
    HyeonSik

    두리두리 사기면안대냐 진짜너무잘어울려...!!

  • Big Dragon
    Big Dragon

    현서는 마음 있다. 100% " 후세를 위해서~ " 라고 해놓고 일부러 키얘기 안했다. 머리숱으로 급하게 바꿨는데 100% 은연중에 가능성 열어놓은거다. 그리고 그거 기동이가 100% 눈치채고 있다. 저 여우가 그걸 못 알아챌리 없어. 둘 다 절대로 인정하지 않겠지만.

  • 정보스
    정보스

    엄마드립은 너무 갔다...기동아...

  • 류지호
    류지호

    MBTI성격유형검사도 해줘요!!!

  • Daegeon Kim
    Daegeon Kim

    2:10 탈____________모 손__________절

  • 준호
    준호

    *-ㅇ-*

  • 웁방개
    웁방개

    둘이 결혼할거에여? ㅋㅋㅋㅋㅋ

  • 군두리
    군두리

    오늘도잘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수진
    이수진

    둘이 먼가 요새 좀 달라보인다 ...ㅎㅎ

  • Poin포인
    Poin포인

    어 저도 신라에서 하고 싶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오오오옹ᄋ오오ᅩ옹ᄋ
    오오오오옹ᄋ오오ᅩ옹ᄋ

    ㅋㅋㅋㅋㅋㅋㅋ 너 나 좋아하냨ㅋㅋㅋㅋ

  • 말랭
    말랭

    기동님 사내연애 안된다 했죠 그럼 사내 부부는 생각하셨겠죠?

  • Marshall Mathers
    Marshall Mathers

    1:06

  • 73 10
    73 10

    현서누나가 아침밥으로 매일 로제파스타 해줄듯

  • 씨앙이
    씨앙이

    오늘도 영상 너무너무 잘봣습니당ㅎㅎ🙂

  • 아미
    아미

    1:07

  • 이복어
    이복어

    오모 인기동영상 급상승 40에 떳어용

  • ᄑᄂᄉ
    ᄑᄂᄉ

    효자toRl랰ㅋㅋㅋㅋㅋ

  • 희연
    희연

    결혼생활 찍어주세요!!!

  • 유링이{부계}
    유링이{부계}

    떤떠❤기동,제희❤재열 더블 데이트 해주세영

  • 차강욱
    차강욱

    현서 오늘따라 피부가 좋아보인다????

  • 민진
    민진

    기동 선생님 사귀시죠?

  • 곰곰
    곰곰

    다음 핫도그 스튜디오는기동재열님이 요리하고 현서제희님이먹어 주세요 ♡♡♡♡♡♡♡♡♡♡

  • ᄌᄌᄆ
    ᄌᄌᄆ

    그래서 결혼식 언제?

  • 김정훈
    김정훈

    어머니께 매달 100만원용돈.....기동이형 개멋있다

  • 쁫사-이저
    쁫사-이저

    대청소는 1주2회지만 가사는 안하는 기동좌ㅋㅋㅋㅋ

  • Daniel Kim
    Daniel Kim

    2:55 5년뒤 두분 집에서 설거지 안되어 있는 상태로 이영상 보고 있는거 아니유~???

  • 박미진
    박미진

    와 제제보다 재밌엄 제제인기식었네누구때문에?제희때문에 원래제제가더재밌었는데...

  • 김민석
    김민석

    현서님 갈수록 더더더더더 예뻐지시네요

  • 구준모
    구준모

    너무재밌어요 핫잼핫잼

  • kkj1138
    kkj1138

    기동이 불속성이네;;;

  • 배금순
    배금순

    ♡♡♡♡

다음 것